본문 바로가기
  • DEUS EX MACHINA
My Review/일기장

220129 일지아트홀 최예나 팬싸인회 후기

by 회색갈랑 2022. 1. 31.

혹시나 늦을까 봐 새벽에 출발했으나 차가 전혀 안막혔구연...
중간에 휴게소에서 쉬다가 적당히 한 시간 전에 일지아트홀에 도착.
도착하니까 몇 명 없음.

도장님 기다리다가 같이 가서 번호표를 뽑았으나...

...... 22번이라니... 22번이라니이...!!
우울한 기분을 가지고 입장...

자리도 멀고 조명도 별로고... 하... 벌써 집에 가고 싶어 짐.

기다리는데 스탭이 나와서 교통사정 때문에 예나가 10분 정도 늦게 온다고 함.

근데 한 5분? 뒤에 예나가 도착한 듯.

앞사람들 할 때 시간 재보니까 인당 1분 30초 정도였음.

이하 후기.

 

 

예나 - 안뇽하세욯! (질문지 보고는) 우와앙~~~

나 - 안~녕~~

예나 - 핫핑크지~(질문지들고 쳐다봄) 안녕하세요. XX님~~(싸인 쓱쓱)

나 - 응 질문지는 그냥 부담 없이 그냥 선택해주면 돼.

예나 - 그럴까용?

나 - 응ㅎ

예나 - 크흠...아핳하ㅎ(질문지 소리 내서 읽어봄). 야아~이거 어렵다~밸런스게임 같은데?

나 - 아핳ㅎ

예나 - 흠..흠...저는...아~~~~...XX님은...어떻게 생각하시...

나 - 내 생각...나는 이번에는 럭투유.

예나 - 럭투유~?허어~?럭투유 예나 또 좋아하시는구나

나 - 응 럭투유 좋아

예나 - 가만있어보자. 아~~저는...

나 - 아이구 이렇게 오래 생각해?ㅎ

예나 - 네~~~와 저는 이거 진짜 진지하단 말이에요. 내가 밸런스게임에 (탕) 진심...&^$*%$& 사람...(탕) 성격이...(책상 내려침) &%$&#&$&%...(기억 안 남)

나 - 어허헣ㅎ

예나 - 정말 어렵다. 이거는... 50대 50이라고 생각할게요. 50대... 50...(질문지에 쓰는 중)

나 - 그래?

예나 - 못 골랑!!~

나 - 눈은 어쩌다 그렇게 됐어?

예나 - 아침에 일어났는데 다래끼가 또... 또 난 거예요~

나 - 눈은 보여? (라고 말하면서 손가락으로 까딱까딱)

예나 - 보이거든요~~~! (버럭)

나 - ㅋㅋㅋㅋㅋㅋㅋㅋ

예나 - 다 보여요~~!!

나 - 아 예나 이번에 진짜 너무 이쁘네. 아 진짜 존나...(!...) 어후...

예나 - 응?

나 - 아냐ㅎ

예나 - 뭐야 뭐라고 했어. 뭐라고 그랬어.

나 - 어 아냐~ㅎ

예나 - 어 뭐지? 들은 거 같은데~~~?

나 - 아니 어 잘못 들었어. 어헣ㅎㅎ 지금 살을 너무 많이 뺐어~(말 돌림)

예나 - 살이요? 음... 아무래도... 솔로고 하니깐... 뭔가 확 완벽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나 - 아우~~ 살을 너무 많이 뺀거같애

예나 - 멋지지 않나요?

나 - 응. 아 MBTI전문가가 보기에는 예나랑 완전 상극인 타입이 I잖아. 근데 내가 인티제거든?

예나 - 네

나 - 나 예나랑 완전 상극인 타입

예나 - 저... 저희가 상극이에요?

나 - 어ㅎ

예나 - 어 저희 상극이에요? 허어~진짜요?

나 - 나 원래 방구석에서 절대 안 나가거든?

예나 - 어 네.

나 - 예나 보러 지금 온 거야.

예나 - 진짜요~? 감동이다. MBTI도 우리를 갈라놓을 순 없어요. 그죠 그죠?

나 - 게다가 나 오늘 부산에서 올라왔다?

예나 - 허업~?... 몇 시에 나오셨어요?

나 - 아침 새벽에 나왔어.

예나 - 우와!!... 흑 너무 감동이다...ㅠ

(마무리하고 이동할게요~)

예나 - 고마워요ㅠ

나 - 어 다음에 또봥

예나 - 안뇽~~

 

오랜만에 예나봤는데 진짜 살 많이 뺐더라...볼이 움푹 들어간 게 보일 정도로 말랐음.
아이즈원때 봤을 때는 저렇게 말랐던 적이 없었는데...

팬싸 끝나고 예나가 멘트 좀 하고 포토타임 좀 가지고 끝남.
대충 전체 시간이 1시간 20분 정도였던 듯.
팬싸 끝나고 아마 일지아트홀에서 바로 영통 팬싸 했나 보더라.

 

끝나서 나와서 주차비 계산하는데 15000원... 한 시간 주차비 6000원... 역시 강남...
제발 강남에서 팬싸는 하지 말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