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EUS EX MACHINA
My Review/스타&연예

소녀시대 공중파방송3사 뉴스 석권. 일본진출은 이미 성공?

by 회색갈랑 2010. 8. 28.

요 근래 일본에서는 아주 난리도 아니었죠.
소녀시대가 일본데뷔를 앞두고 아리아케콜로세움에서 쇼케이스를 가졌는데 무려 2만2천명의 팬들이 운집하고 여러방송매체에서도 앞다투어 이를 보도하느라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이를 봐도 일본에서 소녀시대의 인기는 거품이 아니라 진짜라는 걸 실감하게 해주었는데요.
사실 소녀시대가 갓 데뷔했을때는 인원도 9명인게 일본의 모닝구무스메 짝퉁이냐 뭐 이런 말들도 많았지만, 점점 다양한모습으로 자신들만의 색깔을 찾아가면서 지금은 국내최고의 아이돌이 되었습니다.
뭐 확실히 일본 여자아이돌같이 귀여움을 어필하는게 아닌 여성스러운 매력이랑 소녀시대 전매특허인 화려하고 딱딱 들어맞는 군무로 일본인들의 눈을 사로 잡았다고 볼수있겠습니다. 특히 소원을말해봐와 런데빌런의 군무는 경악할 만큼 예술의 경지라고 할수있지요.
쇼케이스의 90%이상이 여성이었다고 하니 그들의 미모와 몸매는 이미 일본소녀들의 동경의 대상이 되었군요.
뭐 우리나라도 많은 여성팬들을 거느리고 있긴 하지만요. 베스티즈나 쑤틀레오,우시닷같은 팬사이트만 봐도 엄청나다는걸 알 수있습니다.
이렇게 쇼케이스가 대성공을 거뒀으니 이제 일본진출의 포석은 다 마련하였고 언제가 될진 확실히는 모르지만 공식적인 일본활동스케쥴이 잡혀지면 이미 반은 먹고 들어간다고 할 수 있을까요.


8월26일자 일본 메자마시TV
 

앞서 예고한 8월27일 일본 도쿄 오다이바 Short Live

이거 말고도 다른 여러 유명한 언론매체에서도 소녀시대기사를 매일 내보내고 있는데 그 정도로 소녀시대의 파급효과는 엄청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아직 공식적으로 데뷔하진 않았기 때문에 많은 자료를 기대할 순 없어 방송에 나오는 화면은 다 거기서 거기 입니다.
일본 쇼케이스 이후에 우리나라에서도 소녀시대의 일본데뷔는 성공적이라며 엄청난 양의 뉴스들이 쏟아져나온건 말 할것도 없지요.
무려 공중파 3사뉴스에 모두 나올 정도니 역시 국민아이돌입니다.
뭔가 큰 사고라도 치지 않는 이상 방송3사뉴스에 다 나오기란 쉽지 않은데 말이죠.


MBC 뉴스데스크


KBS 9시뉴스


SBS 출발! 모닝와이드


이렇게 소녀시대가 성공하는데도 배 아파하며 아직도 소녀시대를 까대는 안티들이 있는데 참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어딜가나 안티는 있지만 우리나라안티나 일본의 2ch안티나 인터넷에서는 아주 무적이구만요.
아니 우리나라 아이돌이 일본에가서 인기로 일본을 격침시키겠다는데 그걸 못마땅해하는 사람도 있나?
아직도 까대는 당신은 진정한 매국노 ㅡ_ㅡ b 

* 일본 메자마시TV 번역출처는 본문 마지막에. 번역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