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EUS EX MACHINA
My Review/스타&연예

걸그룹 눈웃음 최강자는

by 회색갈랑 2010. 8. 24.

우후죽순처럼 생겨나는 걸그룹들 사이에서 뭔가 다른 그룹들보다 다른 특별한게 있어야 뭔가 팀이 돋보이는데 요즘은 뭐 예능돌이란 말이 생겨날 정도로 예능에 뛰어난 두각을 보이는 인물도 있지만 본인의 생각에는 역시 뭔가 뛰어난 비쥬얼이 있어야 뭔가 관심을 받지 않나 생각합니다.

역시 아직은 외모지상주의시대니까.

그중에 특히 본인의 마음을 심하게 뒤흔드는 요인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눈웃음.

눗웃음이 예쁜 걸그룹멤버를 보면 나도 모르게 아빠미소와 함께 마음을 송두리째 뺏기고 마는데 본인에게 있어서 눈웃음이란 묘한 매력이 섞여있는 마성의 요인이라 할 수 있지요.

그래서 걸그룹중에 눗웃음최강자를 뽑아 보았는데 이는 순전히 본인의 사심이 담겨있지만 알아본 바로는 많은 남자들이 공감 할 만한 내용이라 할 수 있으니 적당히 객관적이라 생각합니다만.(아님말고-_-;)

 

 

 

 

 

 

1위 소녀시대의 티파니

 

10대에서부터 30대까지 많은 팬층을 거느리고 있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걸그룹

바로 소녀시대의 황미영씨 티파니가 1위에 당당히 랭크.

이 사실에 대해서는 아무도 뭐라 반박할 사람이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눈웃음하면 바로 떠오르는 인물이고 눈웃음의 제왕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대한민국남자라면 한번쯤은 그녀의 눗웃음에 마음을 설레지 않은 남자가 없을 것입니다.

그 눈웃음덕분에 티파니가 초반에 소녀시대인기의 한 주축을 담당했었고 수 많은 남자연예인들의 이상형으로 뽑혔었고요.

당연히 본인도 티파니의 "보석보다 빛나는 파니파니 티파니입니다"한방에 마음이 훅 가버렸고(시..심장이!) 한동안 티파니의 마성에서 헤어나질 못했었습니다.

 

 

 

그 어떤 남자라도 티파니가 눈웃음을 지으며 다가온다면 심장마비 걸릴 듯.

요즘은 점점 성숙함이 묻어나고 섹시해지고 있지만 예전에도 그래왔고 앞으로도 영원히 그녀가 눈웃음의 최강자라는건 변함이 없습니다.

           

                              

 

 

 

 

 

 

2위 카라의 한승연

 

다음은 바로 카라의 한승연.

카라가 초반에 인기도 별로 얻지못하고 팬덤층이 약했을때 본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인물이 있었으니 그것이 바로 한승연이었습니다.

 본인의 마음을 뒤흔들었던 사진 한장

초반에 거의 한승연 혼자서 팀을 이끌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그녀 혼자 많은 예능을 돌아 다니며 카라를 알리려 노력했고 열심히 활동했지만 결과는 그다지...

연말시상식에도 나가지 못하고 숙소에서 혼자 TV를 보며 비빔면두개를 울면서 먹었다는 일화는 유명하지요.

결국 구하라와 강지영이라는 새 멤버가 들어오고 나서야 인기가 조금씩 올라간...뭐 결과적으로 인기가 올랐으니 됐지만 한승연이 많이 노력한 건 사실입니다.

모방송에서 쥐를 여유롭게 한손으로 잡고 해맑게 웃는 모습이 화제가 되었었는데 방송에서 보는 것과 달리 실제로는 상당히 내성적이라는 그녀. 

해맑다 해맑아

 

 

 웃지 않으면 화나보이는 인상

 

 

 

 

 

 

 

 

 

3위 시크릿의 전효성

 

다음 눈웃음의 주인공은 바로 "시작은 시크릿입니다~!!"의 리더 전효성.

팀의 리더임에도 불구하고 다른멤버들에 가려 빛을 보지 못하는 비운의 주인공ㅠ.

한선화가 조금 뜬다 싶더니 바로 또 징거가...참 끼가 많은 친구인데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전효성 같은 경우는 귀여운 눈웃음과 더불어 올라간 입꼬리가 매력적인데, 때문에 가만히 있어도 웃는 인상이랄까 보는 이를 즐겁게 하는 얼굴입니다. 뭔가 알 수가 없는 마성이...

옛날에 원더걸스 유빈,애프터스쿨의 유이등과 더불어 오소녀라는 듣보잡 그룹에 속해 있었는데 회사의 사정으로 해체. 그동안 오랫동안 데뷔를 기다려온 그녀인데 하필 끝발이 약한 회사에 들어가 데뷔한지도 몰랐을 사람이 많았을 듯.

 

 풋풋하구만...

 

요즘은 염색을 하고 화장을 진하게 해서 그렇지만 그녀는 상당한 베이비페이스의 귀여운 얼굴입니다.///ㅅ///

게다가 놀라운 건 그 외모에 맞지 않게 상당히 글래머러스한 섹시다이너마이트바디의 소유자라는 것.-_- b

저 키와 몸에 쉽지 않은 비율인데 귀여운 얼굴과 더불어 몸매까지 환상이라니...이것이 바로 많은 뭇 남성들이 원하는 이상형!?

 

    

 섹시다이너마이트바디의 소유자. 그녀는 전효성

 

두번째 미니앨범 마돈나로 컴백해 말로못할 섹시함을 보여주고 있는 전효성. 왠지 저절로 눈이 가...멈출수가 없어...

개인적으로 눗웃음,동안,몸매 3박자를 다 갖춘 전효성을 1위로 꼽고 싶었으나 아직 인지도가..크흑...

어서 빨리 커라 효성아...아직도 검색창에 전효성이 아니라 효성이라고 치면 니가 안나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