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EUS EX MACHINA
My Review/컴퓨터&IT

세계최고의 백신 카스퍼스키 무료로 쓰기

by 회색갈랑 2010. 9. 5.


명실공히 세계최고의 백신 카스퍼스키. 무료로 쓰는방법.
이 포스트 역시 또 개인적인 목적으로 나중에 컴 포맷했을때를 대비해서 다시 깔때 볼려고 올려놓는 거임.
번거롭게도 3개월마다 갱신 해줘야하고 또 이 무료서비스가 언제까지 갈진 모르겠으나 그래도 카스퍼스키를 무료로 쓴다는건 꽤나 맘에드는 일이므로 소개합니다.




 


독일 컴퓨터 잡지인 Computer Bild에서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Kaspersky Security Suite CBE 10입니다. 예전에 소개했던 CBE 09는 KIS 2009에 기반하며 XP/비스타만 지원했었는데요. 이번에 무료로 풀린 CBE 10은 KIS 2010과 동일한 제품이며 윈도우 7까지 잘 지원한다고 하네요. 슬슬 KIS 2011 제품이 나올 때가 되니 이런 무료 프로모션이 보이는군요.. ^^; [via Techno 360]

참고로 CBE 10은 CBE 09와 마찬가지로 3개월마다 인증이 필요한데요. 아래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의 3~5 단계를 3개월마다 실행해 적용해주면 됩니다. 아무 제한 없이 무료로 쓰는 건데 이정도 수고는 감수해도 되겠죠.. :)

 


Kaspersky Security Suite CBE 10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먼저 Computerbild.de 웹사이트로 이동해 회원가입을 합니다.

 


2. 이메일에 동봉되는 링크를 클릭해 계정 인증을 합니다.


3. 프로모션 페이지를 방문해 로그인합니다.

 


4. 아래 이미지가 보이는 페이지로 이동하면 2번째 체크박스에 체크하고 Lizenz~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이메일로 보내진 라이선스 정보를 확인합니다. (해당 제품키는 CBE 2010을 제외한 일반 KIS 2010에서는 동작하지 않습니다.)

 


6.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다운로드 Kaspersky Security Suite CBE 10 (또는 rapidshare 링크)


7. 설치는 독일어 인터페이스로 진행되지만 툴바 같은 잉여 소프트웨어는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그냥 아래처럼 Weiter 누르고 설치하며 중간에 인증코드를 넣으면 됩니다.

 

 

 

 

 

 


8. 처음 CBE 10을 실행하면 온통 독일어 인터페이스로 나오는데요. CBE 09와 마찬가지로 레지스트리를 약간 건드리면 인터페이스를 영문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먼저 프로그램 상단 오른쪽의 Einstellungen을 클릭하고..

 

설정 화면에서 왼쪽 중단의 Einstellungen 클릭 후 오른쪽 상단의 Selbstschutz aktivieren 체크 표시를 풀어줍니다.

 


9. CBE 10 프로그램을 완전히 종료하고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열어 HKEY_LOCAL_MACHINE\SOFTWARE\KasperskyLab\protected\AVP9\environment 경로로 이동합니다. 오른쪽 창에 보이는 Localization을 더블클릭 해서 값을 de에서 en으로 바꿔줍니다. (64비트 윈도우의 레지스트리 경로는 HKEY_LOCAL_MACHINESOFTWAREWow6432NodeKasperskyLabprotectedAVP9environment)

 


10. 다시 CEB 10을 실행하면 프로그램 인터페이스가 영어로 바뀐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정상적으로 프로그램과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를 실행하면 됩니다.

 

 


인터페이스 언어를 한글로 변경하려면 예전 09 버전에서 종달님이 하셨듯이 KIS 2010에서 추출한 한글 스킨 파일을 안전모드에서 복사하고 레지스트리에서 Language를 KO로 설정하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관심 있는 분은 이전 종달님의 포스트를 참조하세요.. ^^;

웹초보님이 못하신 카스퍼스키 SS CBE09 한글화 하기 (완벽 패치 호함 버전으로 수정)

 

웹초보님의 블로그에서 퍼옴 http://www.webchobo.com/14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