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EUS EX MACHINA
My Review/일기장

200215 국제청소년센터 에버글로우 팬싸인회 후기

by 회색갈랑 2020. 2. 19.

시현

시현 - 안녕하세요~

나 - 안녕~저번주에 봤는데 보고싶어서 또 왔어요ㅎ

시현 - 아 감사합니다ㅎ(싸인쓱쓱)

나 - 바로 질문있어서 질문지부터 보여줄게요

시현 - (질문지 보고)아!!이거!!갖고싶다.이거 저 주시면 안되요?

나 - 저번주에도 그소리 하더니ㅎㅎ

시현 - 아......(질문지 읽어보고)앟ㅋㅋㅋㅋㅋㅋㅋ패션고자ㅋㅋㅋㅋㅋ

나 - ㅋㅋㅋㅋㅋㅋㅋ

시현 - 옷 입기 귀찮다?음...(옷 고르기 귀찮다)라고 씀. 옷 고르기 귀찮다 가 맞는거 같아요.

나 - 아 그래서 그냥 손에 집히는대로?ㅎㅎㅎㅎ

시현 - 딱히 패션에 신경을 안써서...그런데!이건 좀 제가 억울한 부분이 있어요.사실 멤버들중에 패션고자는 저 말고 또 있어요.

나 - ????

시현 - 어.....사실 아샤빼고는 다~~패션고자에요

나 - ㅋㅋㅋㅋㅋ멤버들은 그렇게 생각안하는거 같던데?

시현 - 이게 그날 제가 라디오를 안나가서 당한거지.언젠간 제가 다 밝혀버릴거에요(부들부들)

팬매 - 이동하실게요~

시현 - 다음에 봐요 안녕~~

나 - 안녕~~

 

미아

미아 - 안녕하세요~

나 - 안녕하세요~저번주에 왔는데 보고싶어서 또 왔어요~

미아 - 네~감사합니다~기억나요~ㅎㅎ

나 - 늙어서 그런지 요즘 체력이 딸려서 힘들어요ㅠ

미아 - 아...어떡해.힘내세요

나 - 아! 내가 부산에서 올라온다고 얘기했던가요?

미아 - 아뇨~처음 들었어요

나 - 5시간 달려서 볼려고ㅋㅋㅋ

미아 - 5시간이요?운전해서 오셨어요?

나 - 네ㅋㅋ왕복 10시간ㅋㅋㅋ

미아 - 피곤하시겠다...기차라도 타고오면 자면서 올수도 있고 할텐데...

나 - 그게...서울 길을 잘 몰라서....

팬매 - 이동하실게요~

미아 - 조심히 가세요~

나 - 안녕~~(질문지 깜빡함)

 

온다

온다 - 안녕하세요~~(싸인 쓱쓱)

나 - 안녕하세요~자 바로 질문지!

온다 - 아~ㅎㅎㅎ연습할때?흠....야식?ㅋㅋㅋㅋ

나 - 역시 먹는거?

온다 - (잠시 생각하다가 '우리 뽀에버')라고 씀

나 - 앗 역시 예상했던 답변이네ㅎㅎㅎ

온다 - 그리구...('나의택배'라고 씀)요즘 쇼핑하는게 재밌어서 택배 기다리는게ㅎㅎ

팬매 - 이동하실게요~

나 - 아 머리 안묶고 푸니까 꽤 길구나~

온다 - 맞죠?~~좀 많이 길었어요

시간이 짧은건지 기억을 못하는건지

 

이런

나 - 안녕하세요~

이런 - 이거봐요ㅎㅎ(머리에 인형 올려놓고 균형잡고 있음)

나 - 아 귀여워ㅎ싸인 오늘은 여기다 해주세요

이런 - (밑에 해달라고 손짓했는데 위에다가 싸인 쓱쓱)

나 - 아 다른 멤버들은 밑에다 해줬는데 위에다가 싸인하네ㅎㅎ

이런 - 아 그래요?ㅎ

나 - 예전부터 말하고 싶었는데 이런양 싸인 완전 멋있는거 알죠?진짜 멋있어

이런 - 진짜요?ㅎ감사합니다

나 - 자 그리고 질문지 있어요!읽을 수 있겠어요?

이런 - (질문지 읽는중.매번 읽을때마다 눈 살짝 찡그리면서 진지한 얼굴로 읽는거 씹덕터짐)

이런 - (답변 씀)

나 - 아아~역시 대답도 이쁘게 잘해~

이런 - ㅎㅎㅎ

팬매 - 이동하실게요~

 

이유

이유 - 안녕하세요~~

나 - 저번주 봤는데 보고싶어서 또 왔어요!!

이유 - 감사합니다~싸인 크~게~~해드려야지~

나 - 자 그리고 바로 질문지!!

이유 - 와...(질문지 읽어 봄)

이유 - (답변쓰고나서)진!짜! 너어어무 너어어무~~하고 싶어요~~

나 - 아 하고싶어요?

이유 - 네 저는 하고 싶은데 아무래도 회사에서.....

나 - 흑발한거 보고싶다...얼마나 이쁠까...

이유 - 제가 다음활동때는 회사에 강력히 의견을 전달해서 컨펌을 받도록 해볼게요

나 - 맞다.나 흑발한한거 보고싶어서 옛날에 그 달콤언니 영상도 찾아봤어요

이유 - 앟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엄청 옛날인데...근데 그때도 완전 흑발은 아니었어서...

나 - 맞아 보니까 완전 흑발이 아니더라고

이유 - 그..약간 브라운?계열 색 이었죠

팬매 - 이동하실게요~

나 - 다음에 또 봐요~

이유 - 안녕~~

 

아샤

아샤 - 안녕하세요~~

나 - 아샤 안녕~

아샤 - (싸인쓱쓱)

나 - 아! 나 말할거 있었는데 까먹었어!!

아샤 - 네? 까먹어요? 빨리 기억해요~

나 - 아 뭐였지? 기억안나...

아샤 - 아 뭐지?나도 궁금하다 빨리 기억해봐요~어서~

나 - 기억안나.......일단 질문지부터!

아샤 - (질문지 읽어보고)저는...그...베이지!!

나 - (옆에 이유색깔 말할려고 하는데)

아샤 - 그..이유언니같은 색 말고 좀 갈색?이 들어간 진한 베이지색 하고싶어요

나 - 아예 파격적이게 흰색은 어때요?

팬매 - 이동하실게요~(고나리.....)

아샤 - (아샤가 초콜렛이랑 포카 줌)오늘은 초콜렛이랑 제 포카~

나 - (받아들고 쳐다보는중)

아샤 - 아 별로 맘에 안드시는거 같은데?

나 - 아냐~나 앨범 살때마다 아샤포카가 안나와서...

아샤 - 어머!그럼 제 포카 한장도 없으세요?

나 - 교환으로 모았어

아샤 - 어머~그리고 오늘은 제제 포카 생겼으니까 이걸로~

팬매 - 이동하실게요~

아샤 - 다음에 까먹은거 기억해서 꼭 말해줘야되요~

나 - 응 안녕~다음에 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