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EUS EX MACHINA
My Review/일기장

191014 도쿄 TRC 뱀파이어 하이터치회 후기

by 회색갈랑 2019. 10. 16.

메세지카드 전달회

 

2부

혜원

나 : 안녕하세요~

혜원 : 네 안녕하세요~

나 : 컴백준비 잘되가요?

혜원 : 예...뭐...잘하고있어요...

나 : 11월에 컴백기사 떴던데ㅎ(마모나쿠데스)

혜원 : 아 진짜요?

나 : (지칸데스)[어깨잡히고 끌려감]11월에 봐요~

혜원 : 네~11월에 만나요~

 

유진

나 : 안녕하세요~오늘은 안경을 썼네~

유진 : 네~오늘 안경썼어요

나 : 앗..어...음...

유진 : ??(쳐다봄)(마모나쿠데스)

나 : 할말있었는데 까먹었어욬ㅋㅋㅋㅋ(지칸데스)

유진 : 아 그래욬ㅋㅋㅋㅋㅋㅋㅋ

나 : 11월에 컴백 기대할게요~

 

 

채연

채연이 입장전에 현장스탭한테 여권이랑 이름틀리다고 인포메이션 끌려갔다옴.

지금까지 아무문제 없이 입장했는데...스탭 오지랖...아니 일본어에 어 발음이 없는걸 어떡하라고요...

나 : 안녕하세요~

채연 : 네~안녕하세요~

나 : 아 저 여권이랑 이름틀리다고 끌려가서 못보는줄 알았어요~

채연 : ㅎㅎ그래도 어떻게 보러왔네요?ㅎ(마모나쿠데스)

나 : 이번에 태풍때문에(지칸데스)[어깨잡히고 끌려감] 못보는줄으어어어억~

채연 : (손 흔들)

 

 

4부

나코

나 : 나코~안녕~~

나코 : 안녕하세요~

나 : 나코 오늘 머리 진짜 귀엽네~~(양갈래묶음)

나코 : 진짜요?이거 머리..%#$#%$기억안남...(마모나쿠데스)

나 : 오늘 완전 요정이야 나코~

나코 : 고마워요~~

나 : (지칸데스)[어깨잡히고 끌려감]이따가 봐~

나코 : 네~~안녕~~

 

 

히토미

나 : 히쨩~안녕~

히토미 : 안녕하세요~~

나 : 오늘은 머리가 검은색이네~(마모나쿠데스)

히토미 : 맞아요~어제 염색했어요~

나 : (지칸데스)[어깨잡히고 끌려감]으아아 이따가 봐~

히토미 : 네에~~

 

 

은비

나 : 안녕하세요~

은비 : 네~안녕하세요~~

나 : 은비양 오늘 머리 포니테일 진짜 귀여워요~

은비 : 아 정말요? 일본 언제 오셨어요?(마모나쿠데스)

나 : 어제왔어요~(지칸데스)[어깨잡히고 끌려감]으어어 나중에 사인회에서 봐요~

은비 : 네~좀이따봐요~

 

 

개별사인회

5부

히토미

나 : 히쨩 안녕~밥 먹었어요?

히토미 : 네~ㅎㅎ먹었어요.식사 하셨어요?

나 : 응응. 오늘 한국인들 많이 오지?

히토미 : 에?(잘 못들음)

나 : 오늘 한국인들이 많이 오는거같아

히토미 : 네에~맞아요~감사해요

나 : (사인하는거 지켜보다가)아 맞다 히쨩만나면 나 물어보고 싶은거 있었어

히토미 : 네에?~뭐가 있었어요?

나 : 히토미 프라메이루에서 있잖아~메일 끝날때 맨날 히이마루라고 적잖아~

히토미 : 응응!

나 : 히이마루 뒤에 만두그림?그거 무슨뜻이야?

히토미 : 아~~ㅎㅎㅎ그거~~...토치기알아요?

나 : 응응(마모나쿠데스)

히토미 : 토치기에서 유명해요 만두

나 : 아~~토치기에서 유명해서~ㅎㅎ(지칸데스)아아 히쨩힘내~~

히토미 : 네에~잘가요~~

 

 

6부

나코

나 : 나코 안녕~앗 지금은 머리 포니테일 했네~

나코 : 네에~포니테일했어요~

나 : 아아~역시 귀엽네~

나코 : ㅎㅎ이름?한국어로 적어줄까요?(역시 나코는 이런거를 잘함)

나 : 앗 그래주면 아리가또~

나코 : (이름적어주는 종이에 연습삼아 죠 쓰면서)이름 이거?

나 : 아냐아냐 정

나코 : (조 쓰면서)이렇게?

나 : 아니 정! 정! 응응 맞아 그거.(일본어에 정 발음이 없다보니까 가타카나로 죵 이라고 적혀있어서 애먹음)

나코 : (나머지 뒤에 글자도 적으면서 확인)맞아요?

나 : 응응 맞아

나코 : (지금까지 지칸멘이 옆에서 다 지켜보고 있는데도 별 터치 안함. 나코 마이웨이ㅋㅋ 싸인하는중)

나 : 아 맞아 나코 나 그거 들었어

나코 : 뭐가요?

나 : 일본드라마 스펙쿠 재밌어서 세번이나 봤다고

나코 : 아아~~

나 : 나 놀랐어~나도 재밌게 봤거든~

나코 : 맞아요~진!짜!재밌어요~~~

나 : 응응 토다 에리카가 카와이

나코 : 토다 에리카 카와이?ㅋㅋㅎㅎㅎㅎㅎ

나 : 카세 료~도 좋아!

나코 : 아아앗~~!!진짜 센스있네~~~!!(마모나쿠데스)

나 : ㅎㅎㅎ센스있지?(나도 모르게 하이파이브할려고 손을 듬. 하지만 어림도 없지...)

나코 : 진짜 센스있어요~~(지칸데스)[라고 하고 어깨잡고 안끌어내림. 나코는 드라마얘기 좀더 하고싶은 눈치. 조금 더 개기고 얘기할걸...ㅠ]

나 : 나코 11월에 컴백 기대할게~~

나코 : 네~잘가요~~~~(아쉽)

 

은비

은비사인회 이름 써가는 종이에 다른이름 써서 갔는데 이쪽 스탭은 또 확인을 꼼꼼하게 하더라.

그래서 닉네임이라고 둘러댔는데 닉네임은 안된다고 함. 그래서 할수없이 일단 영어로 내이름 써서 감.

또 이날따라 은비 뒤쪽에 매니저랑 팬매가 모여 서있음.

나 : 안녕하세요~ㅎ

은비 : 안녕하세요~(벌써 이름 적힌그대로 영어 To. J까지 쓰는중)

나 : (으아앗!)은비양! 미안한데 이름 XX라고 써주면 안되요?(소곤소곤)

은비 : 아아! 자 그럼 J를 X으로 바꿔볼게요~(바꿔서 쓰는중)

나 : 동생인데 선물로 주려구요~좀 있으면 생일이라서~

은비 : 아아아~

나 : 동생이 은비양을 진짜 좋아하거든요~

은비 : 아 진짜요?그럼 제가 생일케이크를 한번 그려볼까요?

나 : (살짝 당황.그림을?)어어..네

은비 : 자~이렇게~(천천히 3단케이크 그리는중...)

나 : (마모나쿠데스)으으...시간 다되간대요...

은비 : (케이크 2단까지 그리는중)

나 : (지칸데스)엇..(어깨잡혀 끌려나가는중)

은비 : (아직 그리는중)

스탭 : 은비상~ 오지칸데스으~~~~

은비 : 하이~하이~~(느긋하게 마저 그리는중)다됐다!!

나 : (사인지 받아들고)은비양 오늘 진짜 귀여워요 완전

은비 : 아 정말요?고마워요~~

나 : (끌려나가는중에)아 11월에 컴백한다고 들었어요~그때 봐요~

은비 : 네에~~11월에 사인회에서 봐요~~

(!!!???무조건 팬사인회 오라는거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