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EUS EX MACHINA
My Review/일기장

200214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롯데홀 로켓펀치 팬싸인회 후기

by 회색갈랑 2020. 2. 19.

연희

연희 - 안녕하세요~~~~

나 - 아 귀엽네ㅎㅎ(무슨 강아지귀?템착용하고 있었음)

연희 - 아핫ㅎㅎ

나 - (실수로 책상 살짝 밈)

수윤 - 아 언니 자꾸 밀지마요~

연희 - 야 아냐~~내가 한게 아니라 팬분들께서 자꾸...(나 전에도 몇명 밀었던듯)팬분들 성향이 나랑 비슷하셔서 가까이서 볼려고 그러시나봐

나 - 내가 밀었는데 아 미안해요

수윤 - 아ㅎㅎㅎㅎㅎㅎㅎ

다시 연희로
연희 - XX...어디보자...XX오빠

나 - 자꾸 오빠라고 받는데 미안하네ㅎ

연희 - 아니에요~~오빠죠~

나 - 이번에 흑발로 바뀐거보고 너무 이뻐서 심장멎을뻔했어요

연희 - 심장이 멎ㅋㅋㅋㅋ감사해요 아하하핳

나 - 진짜 이뻐!!완전 쩔어(엄지 척)

연희 - 쩔어...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

나 - 그 뮤비보고 머리 양갈래한거 진짜 좋았어요

연희 - 아 그머리 나중에 방송에서 볼수있겠죠?

나 - 나 그거보고 앨범자켓사진 뒤져봤는데 양갈래사진이 없는거야

연희 - 나중에 방송에서 기대하세요(의미심장한 눈빛)

이동하실게요~

 

수윤


나 - 안녕하세요

수윤 - 안녕하세요!!이름이...XX..

나 - 싸인받기전에 축하부터 먼저할게요

수윤 - ??

나 - 축하해요 리즈갱신한거ㅋㅋㅋㅋ

수윤 - 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나 - 이번에 진짜 이뻐요(싸인받을 페이지 펼지면서)여기 이사진 처음에 보고 너무 이뻐서 놀랬어요

수윤 - 아ㅎㅎㅎㅎㅎㅎ(이제야 싸인하는중)

나 - 이번에 노래도 완전 신나고 좋아요.이번에 올라오면서 로켓펀치 노래만 계속 들음

수윤 - 진짜요?어떤노래가 제일 좋아요?

나 - 나는...바운시가...!!넘사벽으로!!!완전 내스타일!!완전 신나

수윤 - 앟ㅎㅎㅎㅎㅎㅎㅎㅎ

이동하실게요~

 

소희


소희 - 안녕하세요~~(실수로 네임펜으로 내 송가락 터치)어머!!죄송해요~~~

나 - 아니에요~ㅎㅎ안묻었어

소희 - XX..오빠!!

나 - 삼촌이라고 적어줘도 되는데ㅎ

소희 - 에이~아니에요

나 - 이번에 노래 춤 힘들죠?중간에 쉴틈이 없던데?

소희 - 맞아요.이번에 춤이 좀 힘들어요

나 - 노래도 계속하면서 춤추고,파트도 많던데 거의 센터 아니에요?

소희 - 아ㅎ아니에요~~센터까지는

이 이후대화 잘 기억안남

 

윤경


윤경 - 안녕하세요~~XX오빠

나 - 안녕하세요~ㅎㅎ저번활동때는 첫팬싸 못왔는데 이번에는 시간내서 왔어요ㅋ

윤경 - 와~감사합니다~

나 - 오늘도 땡땡이 치고 올라왔어요ㅎㅎ

윤경 - 어머 뭐야 회사어디야 당장 전화해야겠어

나 - ㅋㅋㅋㅋ부산에서 올려면 일찍 출발해야 하니까...밑에 직원들한테 말해놓고 올라왔어요ㅎ

윤경 - 뭐라고 말하고 오셨어요?

나 - 음...내 일을 좀 대신 해라....그....

윤경 - 네에 일 대신ㅋㅋㅋㅋㅋㅋ

나 - 아 이번에 노래 진짜 좋아요.완전 신나서

윤경 - 맞죠~~~~~

나 - 우울할때 들으면 완전 좋아요

윤경 - 네에?힝...우울할때가 있어요?(시무룩)

나 - 네.....있어요...(나도 시무룩)

이동하실게요~

나 - 안녕ㅠ~~아 머리 염색한거 진짜 이뻐(엄지척)

 

다현


다현 - 안녕하세요~~~

나 - 아 양갈래 귀엽네ㅎ

다현 - ㅎㅎXX~~오빠..

나 - ㅎ매번 오빠라고 받으니까 기분이 이상하네

다현 - 왜요?오빠가 어때서요

나 - 오빠라니...나이많은 아저씨지ㅎ저번활동 첫팬싸는 못갔는데 이번에는 시간내서 왔어요!!

다현 - 네 감사합니다.오랜만이네요

나 - 이번에 노래 완전 힘들죠?춤도 어렵고.쉬지도 않던데?

다현 - 음...저번 빔밤붐때보단 어렵긴한데...그래도 괜찮아요

나 - (말문막히고 웃음)

다현 - ???

나 - 아 난 매번 뭔얘기를 해야될지 모르겠어요~ㅋㅋ

다현 - ㅋㅎㅎㅎ아 그래요?

이동하실게요~

난....아직도....다현이와의 대화가 어색하다...........

 

쥬리

나 - 쥬리안녕!!

쥬리 - 안녕하쎄오~~XX오빠?

나 - 오빠아닌데~ㅎ

쥬리 - 에에?그럼 동생이야?

나 - 에엑?동생이라니~어딜봐서~아냐아~아저씨야~

쥬리 - 헤에~~?아니야! 아저씨아니에요 멋찐옵빠!

나 - ㅎ멋진오빠? 있잖아 쥬리 앞머리 살면서 처음아냐?

쥬리 - 앞머리?(머리 카르키면서)앞머리 했어요!!처음이에요

나 - 쥬리 앞머리있는것도 완전이뻐

쥬리 - 고마워요~나 켓찌들한테 앞머리 많이 보여주고싶은데 방송없어서 못보여줘ㅠㅠ(공방없어서)

이동하실게요~

나 - 아 쥬리 하트(손가락하트 날림)

쥬리 - 하뚜~~~(손가락하트 하면서)잘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