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EUS EX MACHINA
My Review/일기장

200222 코바코홀 에버글로우 팬싸인회 후기

by 회색갈랑 2020. 2. 24.

아샤

아샤 - 안녕하세요~~

나 - 안녕하세용

아샤 - 오늘도 와주셨네영~

나 - ㅎㅎ아 맞다 아샤 그거알아요?아디오스 팬싸 올때까지는 XX아저씨라고 싸인받았어(매번 XX아저씨라고 이름 적어감)

아샤 - 진짜요?내가?내가 왜 그랬오...

나 - 근데 아저씨라고 하고 뒤에 '아냐'라고 적어줬어ㅎ

아샤 - 아~오빠야 오빠야~

나 - 그리고 저번주에 내가 말할려다가 까먹었던거 생각났어

아샤 - 네!!

나 - 그...노래 시작할때..."등장부터 좀 거칠게 갈테니까" 이부분 진짜 좋다고.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해.

아샤 - (주먹으로 침)

나 - 아주 거칠게 대해줬음 좋겠어ㅋㅋ완전 거칠게

아샤 - 뭐야~~(빠샤 빠샤 하면서 주먹으로 계속 침)

나 - 아핫ㅋㅎㅎ다다음주부터 저기 미국투어하죠?

아샤 - 맞아요~3월달에...이제...

나 - 준비 열심히 하고 있어요?

아샤 - 네에~~그래서 잠을 못자고 있어요...ㅠ

나 - 어우...어떡해...

팬매 - 이동하실게요~

아샤 - 고마워요~~

나 - 건강하게 활동해요~

 

 

미아

나 - 안녕하세요~

미아 - 안냐세용~~안냥

나 - 이번주 원래 팬싸 올 예정이 없었는데...

미아 - 왜 없었죠?!!

나 - 네?....(당황)일이 바빠서....근데 업무때문에 서울 올라올일이 있어가지고(응) 오는 김에 왔어요.

미아 - 잘했어. 잘했어. 이렇게 어

나 - (하이파이브할려고 손갔다댔다가 화이팅하는 훼이크)

미아 - ????(얼떨결에 하이파이브 할려다가 당황한 표정)

나 - ㅎㅎㅎㅎㅎ다음주면 활동끝이죠?

미아 - 응......

나 - 다다음주부터 미국투어하고?...

미아 - 히이~큰일이네?아직 준비 덜했는데ㅋㅋ

나 - 그럼 어떡해?

미아 - 지금 아직 하고있거든요. 이제 한곡만 하면 될거에요

나 - 잠도 별로 못자겠네...

팬매 - 이동하실게요~

나 - 몸 건강하게 활동하고~

미아 - 고마워요~

 

 

시현

시현 - 안녕하세요~

나 - 안녕하세요오

시현 - (싸인쓱쓱)

나 - 맞다 그거알아요?

시현 - 뭐요?

나 - 아디오스 팬싸올때까지는 XX아저씨라고 싸인받았어

시현 - 제가요?저 아닐걸요?저 아저씨라고 안했어요~

나 - 아저씨는 아니고 아자씨라고 적어줬어

시현 - 제가 미쳤네요~~

나 - 아냐 내가 (이름뒤에) 아저씨라고 붙여줬어

시현 - 아 그래요?~

나 - 근데 이번에는 그런게 안되더라고

시현 - 제 잘못이 아니네요ㅎㅎ

팬매 - 이동하실게요~

나 - 어 왜이리 짧아. 몸건강해요. 조심하고

시현 - 네 코로나 조심하세요

 

 

이유

이유 - 안녕하심까!

나 - 안녕하세요

이유 - 이유우~~~XX~~(싸인중)

나 - 아디오스때까지는 팬싸 한번밖에 안왔거든요?근데 이번에는 벌써 세번째야

이유 - (짝짝짝)박수~~~더 들려야죠~

나 - 어어?

이유 - 더 들려야죠~더 자주 봐야지

나 - ㅠ부산에서 올라올려면 너무 힘들어요...

이유 - (끄덕끄덕)좀 많이 멀긴하다~오 그래도 와줘서 고마워요~뭐타고 오셨어요?

나 - 운전해서...

이유 - 어??

나 - 운전해서........

이유 - 운전해서???(입틀막)

나 - 길치라서 네비안찍으면 길을 몰라요ㅠㅠㅎㅎ

이유 - (칭찬칭찬)

나 - 이번에 활동끝나고 나중에 못볼까봐 자주 왔어요

이유 - 고맙습니다ㅠ

팬매 - 이동하실게요~

나 - 어 미국투어 조심히 활동해요

이유 - 어어어~~건강히

나 - 몸 건강하게!

이유 - 화이팅!건강하게!!

 

 

이런

이런 - 안녕하세요~

나 - 안녕하세요~

이런 - (싸인쓱쓱)

나 - 어 이번에 팬싸 세번째왔는데 오빠라고 적어준거 처음이야

이런 - 아 진짜요?

나 - 맨날 님이라고 적어줬는데ㅎ

이런 - 아아~미안해요~

나 - 미안할건 아니고...ㅎ

이런 - (웃는 얼굴 그림 그려줌)

나 - 음?

이런 - 온다 사람이%$#& 잘 안들림.

팬매 - 이동할게요~

나 - 어 왜이리짧아~~

이런 - 어어어어어...

나 - 어 이건 너무 짧은거 아닌가

이런 - 담에봐요~ㅠ

나 - 그럼 미국투어 몸 건강히 활동해요.조심하고

이런 - 화이팅!네!!

나 - 화이팅

 

 

온다

온다 - 안녕하세요~

나 - 안녕하세용.이거 뭐야?이거(테이블에 뭐라고 낙서)

온다 - 몰라요 이게ㅎ오늘 왔는데 있더라구요ㅎ

나 - 아까 이런이가 뭐 그려줬어요?손에?

온다 - 네?

나 - 손에 이런이가 뭐 그려줬어요?

온다 - 아 이거요!저를 그려줬어요 이런이가

나 - 아아~

온다 - 귀엽죠?

나 - 응.다음주 팬싸 할려나 모르겠네

온다 - 모르겠어요. 하지 않을까요?

나 - 다음주 활동 마무리죠?

온다 - 다음주...가 이제 막방.마지막주죠

나 - 다음주 올수 있으려나 모르겠다.

온다 - 아니 올수 있을거에요

나 - 아핳

온다 - 제가...기도할게요. 오실수있게...

나 - ㅎㅎㅎ...얼굴이나 많이 보고 가야겠다.

온다 - 오케이ㅎ눈싸움이라도 할까요?(똑바로 쳐다봄)

나 - 눈싸움?나 눈싸움 잘하는데~

온다 - 시이~~~작!

(눈싸움 하는 중)

온다 - 전 사실 눈싸움을 못해요

나 - 난 완전 잘하는...

온다 - 진ㅉ악!아응....

나 - 아! 이겼다

온다 - 졌어~~이럴수가...우선 포카를 드릴게요

나 - 포카 이쁘네~

온다 - 이거 잘나왔죠?그쵸?

나 - 응 잘나왔어

팬매 - 이동하실게요~

온다 - 다음에 봐요~ㅠ안녕~

나 - 미국투어 활동 조심히 해요

온다 - 고마워요. 화이팅!

나 - 화이팅!

온다 - 안녀엉~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