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EUS EX MACHINA
My Review/일기장

200208 목동 로운홀 에버글로우 팬싸인회 후기

by 회색갈랑 2020. 2. 9.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출입할때 손세정제 소독 필수. 싸인받으러가기전에 한번 더 손세정 필수. 마스크 필수. 규격에 안맞는거 착용시 마스크 바꿔 쓰라고 하나 줌.

 

이유

나 - 안녕하세요~

이유 - 안녕하세요~XX(이름)~...싸인 쓱쓱

나 - 이번에 노래 완전 좋은거 알죠? 서울 올라오면서 에버글로우 노래만 계속 듣고 왔어요.

이유 - 아~ 감사합니다~혹시 어디에서 올라오신...?

나 - 아 부산에서 올라왔어요ㅎ

이유 - 부산이요?와...기차타고 오셨어요?

나 - 아뇨~운전해서ㅎㅎ

이유 - 운전해서요?(깜짝)시간 얼마나 걸려요?

나 - 한...왕복 10시간정도?

이유 - 10시간이요?와...힘드시겠다...그렇게 까지...

나 - 뭐 그정도의 가치는 있으니까ㅋ...

이유 - 와 너무 감사해요 진짜...

팬매 - 이제 이동하실께요~

나 - 앗 질문지 있는데...(후다닥)

팬매 - 아...

이유 - (질문지 들어보고)와 이거 뭐에요?

나 - 사무실에서 일 안하고 만들었어요ㅎㅎ

이유 - 와 정성이다 진짜...(질문지 읽어보고)아~ㅋㅋ여기 잘못된게 하나 있네~

나 - ??

이유 - (예쁜에 줄 긋고)'예쁜 얼굴'은 아니죠~

나 - 아니 그게 무슨소리야!!ㅋㅋ예쁜거 맞지~말도 안되는 소리하고 있어~(뒤에 팬매도 웃음)

이유 - (답 쓰는중)[뭐야, 왜이리]

나 - 이쁘지?

이유 - 아니요~ㅋㅋㅋ(질문지 답 다적고)아침에 일어나면 얼굴이 많이 부어서...

팬매 - 이제 이동하실게요~

나 - 활동열심히 해요 화이팅!

이유 - 네~화이팅

 

 

시현

시현 - 안녕하세요~(싸인 쓱쓱)

나 - 이번에 컴백 노래 완전 좋아요~

시현 - 아 그래요?감사합니다~

나 - 에버글로우 노래는 계속 내 취향이야

시현 - 어떤 노래가 제일 좋으세요?

나 - 음...던던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NO LIE

시현 - 아~NO LIE도 좋은데 저는 SALUTE가~노래 시작할때 도입부가 너무 좋아서~

나 - SALUTE도 좋죠~

팬매 - 이동하실게요~

나 - 앗 질문지 있어요 봐주세요

시현 - 네~어머 이게 뭐야?(질문지 들어보더니)직접 만드신 거에요?

나 - 네ㅎ(별거 아닌데 왜 자꾸...)

시현 -  이거 갖고 싶다.(질문지 읽어보고) 음...아!부었다...

나 - ㅋㅋ뭐야?이유랑 답이 같아

시현 - (듣고는 옆에 이유 툭툭 치고는 질문지 보라고 가르킴)언니!ㅋㅋㅋㅋㅋㅋ

         (둘이서 좋다고 계속 깔깔.역시 룸메...)

시현 - 아침에 일어나면 얼굴이 많이 부어서~

나 - 별로 안부을거 같은데

팬매 - 이동하실게요~

시현 - (질문지 가르키며)아 저 다음에 만날때 제꺼도 하나 주셔야 되요?알겠죠?

나 - 알았어요.다음에 만나면 줄게요~

 

 

미아

미아 - 안녕하세요~(싸인중)

나 - 이번에 춤 완전 격렬하던데.안 힘들어요?

미아 - 아...저번보다 춤이 더 힘들긴한데..괜찮아요

나 - 미아양 춤추는거 완전 멋있는거 알죠?

미아 - 아ㅋㅋ감사합니다.(여기서 하이파이브 할려다가 중간에 안부딪히고 멈춤)

나 - 이번에 짧은 머리도 진짜 이뻐요.개인적으로는 짧은 머리가 더 맘에 드는데...

미아 - 네 이번에 짧게 한번 잘라봤는데.괜찮아요?

나 - 네ㅠㅠ계속 봤으면 좋겠다...

팬매 - 이동하실게요~

나 - 아 이번에 왜 이리 짧은거 같지...질문지 있어요

미아 - (질문지 읽어보고)아아?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아 - 음...뭐라고 해야되지?.....(한참 고민하다가 적음)아침에는 얼굴이....으음...

팬매 - 이동하실게요~

나 - ㅠㅠ멀리서 응원할게요~화이팅

미아 - 네 화이팅!

 

 

온다

온다 - 안녕하세요~(싸인 쓱쓱)

나 - 온다양~이번에 머리 색깔 완전 이뻐요~너무 상큼해~

온다 - 감사합니다~

나 - 근데 저번에도 그렇고 이번에도 그렇게 염색하면 머리결 너무 많이 상할거 같은데

온다 - 아 그렇죠ㅠ근데 저는 좋아요~머리색이 너무 이뻐서~저는 맘에 들어요

나 - 그래도 머리결이 너무 안좋아질까봐...아 질문지 있어요

온다 - (질문지 읽어보고)아ㅎㅎㅎㅎㅎㅎ뭐라고 해야되지?음...

나 - 너무 이쁘다?이뻐서 최고야?ㅎ

온다 - 아니요~~(손사래)ㅋㅋㅋㅋㅋㅋㅋ(답 적음)

온다 - 아침에 일어나면 얼굴이 너무 부어서 만두같이...

나 - ㅋㅋㅋ멤버들이 다 답이 똑같네.왜요~부어도 이쁠거 같은데~

온다 - 아니에요~~ㅋㅋ

팬매 - 이동하실게요~

나 - 응원할게요~화이팅~

온다 - 네~안녕히 가세요~

 

 

아샤

나 - 아샤 안녕하세요~

아샤 - (보자마자)이거봐요~!(손에 끼우는 인형 가지고 놀고 있었음)

나 - 어 이게뭐야~

아샤 -귀엽죠?ㅎㅎㅎ

나 - (아샤가 더 귀여워...)

아샤 - XX오빠...(싸인중)

나 - 아샤 이번에 댄스 완전 멋지던데 춤추는건 안 힘들어요?

아샤 - 네~춤이 좀 힘들긴 한데...그 정도쯤은 괜찮아요~~(쿨~)

나 - 그렇지.아샤는 프로아이돌이니까.

아샤 - 네 저는 P.R.O니까요~ㅎㅎㅎ

나 - 맞아 P.R.O.ㅋㅋ

팬매 - 이동하실게요

나 - 맞다 아샤 질문지 있어요

아샤 - (질문지 읽어보고)아....음......(한참동안 고민)하이구.......

나 - 이뻐라?

아샤 - 아니요~ㅋ하이구.......휴.......아침에는 얼굴이 안이뻐요...

(아샤 대화내용 잘 기억안남)

 

 

이런

이런 - 안녕하세요~~(싸인 쓱)

나 - 이런양~이번에도 무대에서 완전 이뻐요~

이런 - 아 감사합니다.(눈 못마주침)

나 - 무대에서 표정연기가~어우~역시 잘해.너무 이뻐

(대화 잘 기억안남)

나 - 이런양 질문지 있어요.읽을 수 있겠어요?

이런 - (심각한 표정으로 질문지 읽어봄.그 다음 말로 설명)어...음....아침에 일어나면 안이뻐요.

나 - 이런이는 아침에도 이쁠거 같은데?

이런 - 아니에요~아침에는 얼굴이 부어서 이상해 가지구...거울보고 안이쁘면 그냥 모자쓰고 나가요.모자쓰고...(어쩌구 저쩌구 장황하게 설명한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남)

팬매 - 이제 이동하실게요~

이런 - (이런이가 포카 직접 나눠줌)아!그리구 이거 받아가세요.오늘은 이런데이라서 이번에는 제 얼굴 있는 포카 준비했어요.

나 - (포카 보여주며)역시 이쁘네~

이런 - ㅎㅎ감사합니다~

나 - 열심히 응원할게요 화이팅~

이런 - 안녕히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