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EUS EX MACHINA
My Review/스타&연예

아이돌 노래 가사 특징

by 회색갈랑 2010. 10. 5.
어디서 보고 웃겨서 퍼옴ㅋ



2NE1
"난 쎄다 난 존내 쎄다 근데 니가 뭔데 딴년이랑 놀아남? 너 ㅃㅃ"

     
        
포미닛
"난 쎄다 난 존내 쎄다 내가 짱임 왜냐면 난 짱 쎄니까"

      

        
2PM
"좋아하는 여자가 있는데..흑...흡....잉발.... 그녀가 떠나가네(그녀는 나에게 관심이 없네)?"
   
     

        
2AM
"미안해 다 내잘못이야 으으.... 내가 잘못했어 내가 못났음 흑흑 잉발"
        



샤이니
"안녕? 난 니가 좋아 *^^* 너한테 첫눈에 반한거 같아 헤헷 (사랑이 이루어진건 없ㅋ엉ㅋ)"
  
      

        
동방신기
"나 너 좋아함. 그러니깐 너도 날 좋아해 넌 나의 노예 ㅋ"
        

        
빅뱅
"하 존나 좋아했지만 존나게 쿨하게 보내줄께 하....쎄굿빠"
 
       

        
비스트
"빡치게 만들지말고 다시 돌아와"
  
      

        
시크릿
"어우 씐난다 가사고나발이고 씐나죽겠다 매직에걸렸나 씐나아오씐나!!!!!돈나도누두넏도랐나!!!씐나 흔들어빠라삐리뽕!!!!!!!!!!!!!!!"
 
       

        
원더걸스
"난 너무 예뻐 니가 봐도 그렇지? 그러니까 어서 좋아한다고 말해 나도 너 좋아하니까 너도 나 사랑한다고 말하라고"
        
        

SS501
"나 너한테 반함 하 떨려 죽겠음 어떡하면 좋음? ㅠㅠㅠ내게로 내게로 와줘염"
        
     

틴탑
"니가 떠나서 난 박수를 칠거임ㅋ 안올거야? 안올거냐고? 그럼 나 박수친다ㅋ 나 울었어 또 박수칠거야. 나 웃었어 또 박수칠거야. 니 생각났어 나 또 박수칠거야ㅋ 오라고 박수치기전에" 
 
      


DJ DOC
"디질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썼는지 진짜 그럴 듯 한데? 아오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글씨투를 보면 10대 학생이 쓴거 같은데 가수별 가사의 특징을 아주 잘 잡아내었음.
글쓴이가 바로 우리나라 작사계에 큰 바람을 몰고올 작사계의 유망주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