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EUS EX MACHINA
My Review/스타&연예

POISON으로 돌아온 막강섹시 그녀들 "시크릿"

by 회색갈랑 2012. 9. 13.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퐈이널뤼!!!!

그녀들이 돌.아.왔.다!

무려 1년이 넘는 공백기를 채우기 위해 막강섹시함으로 무장하고 돌아온 그녀들!

그이름 하여 완소 걸그룹 시.크.릿!

아아 이날을 얼마나 기다려 왔던가!!!

그동안 일본활동에만 주력하며 국내활동을 등한시 하던 그녀들이 드디어 1년이 넘는 공백기를 깨고 우리들에게 돌아왔다.

간간히 트위터에 사진만 올리며 조련질을 하던 효성이의 미모도 한층 일취월장하여 눈이부실 정도의 아름다름을 자랑한다.

이번에 파격적으로 머리도 단발로 잘랐지만 그 미모가 어디가랴. 효..효성아 너는 단발도 어쩜 그리 잘 어울리니...

 

어쩜 이리 눈이 부시도록 아름다우실까

 

사실 최근 효성이가 다이어트를 하며 턱선이 날렵해지고 몸에 군살이 빠지자 많은 뭇 남성들이 살과 함께 볼륨(?)도 잃었구나.라며 효성이는 이제 끝났네 뭐네 옛날이 더 좋았네 하며 가장 큰 장점이 사라진것에 아쉬워하며 개탄을 금치 못하였다.

이에 효성이도 모 인터뷰에서 볼륨감(?)은 전혀 사라지지 않았다며 걱정하지 말라고 자신감을 내 비치기도 했었다.

그리고 곧 우리 효성여신님께서는 그 자신감은 객기가 아니없음을 친히 몸소 증명 해주셨다.

뭐?장점을 잃어? 다 족구하라고 그래! 효성느님을 의심한 자들은 접시물에 코를 박아야 할 지어다.

 

그녀의 섹시다이너마이트바디는 전혀 녹슬지 않았다.보라 저 엄청난 위용을

 

 

한참동안 현역(?)에서 물러나며 섹시돌 타이틀을 씨스타에게 넘겨준 그녀들이지만 그녀들의 전매특허인 섹시다이너마이트 컨셉은 여전히 녹슬지 않았다. 오히려 더욱 막강해졌다.

오랜만에 돌아온 그녀들이니 만큼 이번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섹시함을 들고 나왔는데 나야 두손들고 환영할 일이지만...

흠...글쎄...이건 뭐 섹시해도 너~~~~~무 섹시해.

여성부에서 가만 놔둘까 걱정될 정도로 과격하게 섹시하다.

특히 안무에 들어있는 그 쩍벌춤이란...보는이들이 다 민망할 정도다.

 

 

너무 섹시해서 보는이가 민망할 정도다

 

게다가 어느정도 시크릿의 색깔로 자리잡은 노래스타일도 그대로 고수하고 있다.

섹시+댄스+씐남의 적절한 조화를 이루며 이번에도 어김없이 가요계돌풍을 예고하고있다.

노래로도 댄스로도 무대로도 어느정도 중박이상은 칠거라 예상하지만 문제는 그뒤에 컴백할 가수들이 장난이 아니라는게 함정...

하지만 그정도에 굴한 시크릿이 아니지.

컴백할때마다 쟁쟁한 가수,그룹들이 같이 컴백했지만 그사이에서도 단연 돋보였던 그녀들이다.

이번에도 자신감 충만한 그녀들의 무대매너를 기대하며 Au revoir!!!

 

 

 

단발로 업그레이드 된 그녀의 치명적 아름다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