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EUS EX MACHINA
My Review/일기장

230603 퀸덤퍼즐 팝업스토어 & 메이크스타 이채연 팬싸인회 후기

by 회색갈랑 2023. 6. 5.

5월 30일부터 퀸덤퍼즐 팝업스토어 연다길래 거기도 갈 겸 겸사겸사 메이크스타 팬싸인회를 가기로 함.
단 20명에 교복입은 채연이 팬싸라니...!

아침에 여유롭게 출발해서 더 현대 가기 전에 가는 길에 올림픽공원을 지나쳐가길래 마침 태연콘서트 한다는 게 생각나서 잠시 들렀다 감.

오후 12시정도인데 사람 많더라. 대충 한컷 찍고 더 현대로 꼬우꼬우.

2시쯤에 도착해서 주차하고 지하 2층 올라가서 한 바퀴가량 도는데 팝업스토어가 안보임.
돌다가 찾긴 찾았는데 그냥 에스컬레이터 내려서 바로 앞에 있었음... 그걸 못 찾아서 헤매다니...

조그맣게 만들어놓고 저기에서 굿즈랑 음료랑 다 팔더라.
대충 구경하고 굿즈 구입함. 이것저것 사고 계산하고 다시 음료랑 디저트 사고...
정신없이 막 사는데 직원이 잘못 알아들었는지 음료가 5개가 나옴.
"제가 음료를 다섯 개 샀던가요?ㅎ"라고 말하고 그냥 받아 나와서 앞에 보니까 몇몇 여덕들이 교환하고 있는 게 보이더라.

거기 잠시 앉아서 짐 좀 정리하려고 하는데 여덕한명이 와서 "저... 교환하세요? 누구 찾으세요?"라고 하길래 원래 증사랑 포카 깔 생각 없었는데 그냥 거기서 까버림.

그래도 거기서 까길 잘한 게 증사 수윤인가 쥬리 안 나왔는데 바로 교환해서 모음.

내가 앉아서 가방에서 계속 꺼내서 까니까 점점 사람들이 모여들더라.
포카는 다 까니까 진작에 5명 다 모았고 남은 것들 그냥 몇 개 교환해 줌.
"휘서가 누구...? 얘인가요?" "우연이가 누구더라..." 정신없이 교환.
그러고 앉아있으니까 백화점 매장직원이 와서 여기서 교환하면 안 된다고 다 쫓아냄.
그래서 자선사업은 거기서 끝.

그리고 어셈블존에 가서 멤버 7인 픽하고 팝업스토어에 보여주면 럭드 한번 할 수 있는데, 스타벅스 앞으로 고고.

이거 해서 럭드 했는데 여름이 나옴......

그리고 폰스트랩 안 산 거 생각나서 그거도 사고, 디저트도 몇 개 더 사고, 포토카드홀더는 품절이라 배송받기로 하고

흑우가 되었다...음머어어어...

코스터랑 엽서는 완전히 망함... 엽서 개폭망...

억까종합세트를 맞으며 우울한 기분으로 메이크스타로 출발...
중간에 길 잘못 들어서 늦을뻔하고...
주차하러 돌아다니다가 도로변 공영주차라인에 자리 하나 보이길래 바로 주차하고 튀어감.

입구에서 번호표를 뽑았는데... 19번...
진짜 뭘 해도 안 되는 날인가 보다...
20명 중에 19번이라니... 게다가 20번은 끝까지 안 나타나서 결국은 내가 마지막이었음.

20명이라 단촐하게...내가 가서 앉았을 때는 6자리 비었었는데 몇 명오고 3~4자리 마지막까지 비었던 거 같음.

공지받았던 대로 싸인지 따로 주더라.

시간이 돼서 채연이가 등장하고 포토타임 먼저 가지고 시작함.


앉아서 내 차례 기다리는데 스탭이 내 옆에 18번한테 지정포즈싸인폴라 당첨됐다면서 써달라고 하는 걸 봄. 미리 당첨자를 뽑았던 듯.
이것마저 안되네... 진짜 뭘 해도 억까인 날...

앞에 하는 거 보니까 20명이라 그런지 인당 2분 정도 시간 주는 거 같던데
내 차례가 되고 앞으로 튀어나감.

 

이하 후기

나 - 오늘은 제가 마지막입니다~

채연 - 네에~~~

나 - 처음 보는 거 같겠지만...

채연 - 으응?~

나 - 두 번째ㅎ✌(까딱까딱)

채연 - ㅎㅎ헣 뭐야? ✌(까딱까딱) 이거 너무 귀여운데?ㅎㅎㅎ

나 - 끄흫ㅎㅎㅎㅎ저번에 상암에서 한번 팬싸하고...

채연 - 응

나 - 한 번 오면 서운하니깐... 한번 더 왔어ㅎㅎ

채연 - 고마웡

나 -  기억못하짛? 기억 못 해도 괜찮아ㅎㅎ

채연 - 진짜?... 자주 와야지 자주 오면...

나 - ㅎㅎ내가 혹시...저번에 말했는데...사실 부산 살아서ㅎ... 쪼끔 오기 힘들다고ㅎㅎ

채연 - 부산? 어우... 맞다 그랬었지...

나 - ㅎㅎㅎㅎ

채연 - 근데 여기 채리쉬중에서...아잇 오시는 분들 중에 부산...사람들이 꽤 계시더라고...

          아니 근데 무리 안 해도 괜찮아~

나 - ㅎㅎXXX씨라고...

채연 - 어! 으으응

나 - 나 아는 사람이야ㅎ

채연 - 아는 사람이에요?!!

나 - 어우~~... 대단하신 분이지~

채연 - 어떻게 알아?~ 아, 같은 부산이라서 아는 건가?

나 - 예전에... 아이즈원 때부터... 같이...

채연 - 아아아아~~~~ 대박...

채연 - 어 그럼 다시 부산 내려가는 거예요?

나 - 어우~~~ 당연하지ㅎ 내가... 최대한 오려고 하긴 할 건데... 아마 이번활동은 오늘이 마지막인가 싶기도 하고...

채연 - 내가 빠르게... 다음활동을... 빨리 나올게

나 - 으응. 혹시... 채연이가... 춤이 메인이긴 하지만... 보컬로도 좀 뛰어나잖아?

채연 - 응...

나 - 다음앨범때 해보고 싶은 노래 스타일이라든지... 있어?

채연 - 노래? 해보고 싶은 노래... 으음...

나 - 저기 예나...예나같은 경우는 꼭 락... 이런 것도 하잖아? 수록ㄱ...

채연 - 나도 락 하고 싶오~~

나 - 흫ㅎㅎㅎ

채연 - 락 있어야 될 것 같애...

나 - 어 하나쯤은.

채연 - 왜냐면... 행사!

나 - 맞아! 내가 안 그래도 말할려고 했어ㅎㅎㅎ

채연 - 어어! 락이 최고더라.

나 - 어ㅎ행사용으로 대박이지.

채연 - 딱이더라. 진짜

나 - 딱 행사용으로는 하나 있어야 돼

채연 - 그러니까~~.... 으으응

(주먹 내밀길래 같이 주먹으로 부딪히면서 인사함)

채연 - 음 좋아. 그래두...딱 한번 보고 난 뒤 아쉬우니깐... 두 번 딱 찾아와주구

나 - ㅋㅎㅎㅎㅎ시간 있을 때 와야지. 아~ 나중에 바쁘면 또 언제 볼지 몰라.

채연 - 으으응~~~....

나 - 다음 컴백할 때까지 기다릴게

채연 - 응... 빨리 나올게

(네 이동하실게요~)

나 - 팬미팅계획 있어 혹시?

채연 - 나 너무 하고 싶지~

나 - ㅎㅎㅎ

채연 - 1년 365일 원해

나 - 팬미팅 기다릴게

(이동할게요~)

채연 - (손 흔들)

 


팬싸끝나고 토크타임 가지고 폴라사진 찍어주고 사람들이 나무 있으니까 나무옆에서 포토타임 한번 더하자고 해서 또 포토타임 함.

 

끝나고 채연이 퇴장하고 끝.
혹시나 발코니 쪽으로 나오나 싶어 기다려봤는데 안 나오더라.
메이크스타가 처음이라 몰라서 그런 걸 수도 있고...

통곡의 벽 사진 한 장 찍어주고 집으로 꼬우꼬우.

밖에 나오니까 역시나 퇴근길보려고 다들 기다리더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