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EUS EX MACHINA
My Review/일기장

181118 아이즈원 부산 팬싸인회 후기

by 회색갈랑 2018. 11. 18.

팬싸시작전에 뻘짓한거

팬싸장 지하주차장에 차를 대놓고 헤매다가 엘리베이터 하나 보이길래

그거타고 올라감.근데 팬싸장도 안보이고 사람들도 안보이는거임

아마 뒷문 비상용 엘리베이터 였나봄.

계속 그렇게 헤매다가 안쪽으로 들어가니까 사람들이 모여있는게 보임.

어 저긴가보다 하고 걸어가는데 갑자기 화장실갈려고 나오는 사쿠라가 보임(!!)

아ㅅㅂ X됐다. 여긴 아니다. 하고 바로 뒷걸음질로 도망침.

그렇게 도망쳐 나오는데 왠걸 이번엔 화장실에서 나오는 민주랑 마주침(!!!)...

게다가 민주는 내가 현장 스탭인줄 알았는지 안녕하세요 라고 인사까지 함.

다음에 바로 매니져랑 마주쳐서 관계자냐고 물어보길래 아니라고 길 잘못 들었다하고 도망침.

나오면서 제발 사쿠라랑 민주가 기억못하길 기도함.

 

아이즈원 부산팬싸인회 채연후기

나 - 요즘 팬싸인회에서 서비스가 좋다고 소문이 자자해요

채연 - 아 진짜요?

나 - 팬싸와서 채연양한테 입덕했다는 팬들이 그렇게 많아요

채연 - 아 그래요?팬싸와서 입덕했으면 다들 팬싸에 오신 분들이라는건데 그럼 지금까지 팬싸 오신분들 한 2~300명정도는 제팬으로 만들었겠죠?(손잡아줌)그럼 더 열심히해서 더 많은 팬분들이 좋아하도록 노력할게요. 

나- 아냐아냐 원래 팬이고 좋아했는데 팬싸와서 더 좋아졌겠지. 지금 눈 잘 안보이죠?

채연 - 네ㅠ제가 지금 눈이 아파서...

나 - 선물이에요(물개인형 선물)

채연 - 감사합니다.어! 이거! 혹시 나일론 보셨어요?

나 - 네 봤어요

채연 - 거기서 제가 들고있는 인형이 물개인형인데 아셨어요?

나 - 어 진짜요?몰랐어요

채연 - 모르고 주셨으면 그건 또 운명이네(하고 또 손잡아줌.하...너란 여자는 정말...)

그리고 싸인받을 이름뒤에 아저씨라고 적어놓으니까 채연이 물어봄

채연 - 왜 아저씨에요?오빠도 아니고

나 - 그게 첫 팬싸때는 오빠라고 받았는데 아무래도 아닌거 같아서...아저씨로 적어줘용

채연 - 에이 아니에요~그래도 아저씨는 좀 그러니까...

라고 하면서 아죠씨 라고 적어줌

대화 많이 했는데 기억이 안남. 대화한다고 질문쪽지도 까먹음.

 

손을 한 3~4번은 잡아 준 듯.

채연차례때 참고. 채연이는 계속 말을 걸어주고 손잡아주면서 안놓아준다. 그정도로 서비스가 끝장나게 좋음.

그래서 자기 최애때 대화 많이 하려면 채연이랑 시간분배 잘 해야함. 채연이한테 말려들어서 다른멤버들 시간이 모자라는 사태가 발생.

 

 

 

아이즈원 부산 팬싸인회 유리후기

나 - 안녕하세요.부산의 딸이 드디어 부산에 왔네.

유리 - 안녕하세요ㅎ

나 - 이거 선물이에요. 본의아니게 너무 큰걸 주네. (흰둥이 인형 선물)

유리 - 와 귀엽다. 되게 크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때 꼭 껴안고 잘게요.

나 - 질문지 있어요 봐주세요

유리 - 음...(1,2,3번 체크)

나 - 어? 왜 원영이는 아니에요?

유리 - 원영이는 그래도 물어보고 가져가거든요. 근데 이 세명은 그냥 가져가요.

나 - 아~ㅋㅋㅋㅋㅋ 이거 끝나고 대구로 바로 가죠?

유리 - 어어 그럼 대구에서 또 보겠네요?(내가 대구로 간다는줄로 잘못들음)

나 - 아...아니...유리양이 대구로 가냐고 물어본건데...

유리 - 아...ㅎㅎㅎㅎ

나 - 고향에 왔는데 바로 가고 어떡해...

유리 - 그러게요...그래도 오랜만에 부산의 고향향기랄까나?맡고 가니까 괜찮아요

이동하면서 주먹인사 할려고 주먹 내밀었는데 유리가 그냥 손으로 잡길래 그냥 손펴서 악수함

 

 

 

아이즈원 부산 팬싸인회 혜원후기

나 - 안녕하세요

혜원 - 안녕하세요

나 - 선물이에요. (악마의 열매 선물)

혜원 - 아...악마의열매ㅎㅎ

재밌으라고 선물한건데 별로 맘에 안 드는듯한 표정이었음

그리고 별말도 안했는데 이동하실게요 하길래 허겁지겁 질문지 보여줌

혜원 - (아니 뭐 이딴 질문을 다?)라는 표정으로 진지하게 보다가 체크함.

나 - (답변보고 웃겨서 계속 웃음)ㅋㅋㅋㅋㅋ

혜원 - (깜빡했다는듯이) 아 맞다 제가 싸인 해드렸나요?

나 - 네네 싸인 받았어요

혜원 - 아 다행이다

선물보고 충격먹었는지 질문보고 충격먹었는지 자기 싸인한것도 기억 못함

 

 

 

아이즈원 부산 팬싸인회 나코후기

나 - 안녕하세요. 이름 이거

나코 - ㅇㅇㅇ아저씨...

나 - 나코 아저씨가 무슨말인지 알아요?

나코 - 아...(모르는 눈치)

나 - 아저씨는 오지상

나코 - 에에?나니?난데 오지상이야?

나 - 나 오지상 맞아...하고 선물 줌(니모 인형)

나코 - 아아! 카와이~니모다 (아리가또~하면서 악수)

나 - 니모랑 나코랑 닮았어

나코 - 진짜? 나코랑 닮았어요?

막 양손가락으로 동그랗게 만들어서 뭐라고 하던데 눈 동그랗다 뭐 그런 얘기였던듯

나 - 응응 닮았어 카와이

 

나코랑은 얘기하다가 깜빡하고 질문지 못 보여줌. 아오 병신...

 

 

 

아이즈원 부산 팬싸인회 채원후기

나 - 안녕하세요. 요정에게는 제가 요술봉을 준비했어요.(요술봉 선물 줌)

요정 드립용으로 선물. 근데 깜빡하고 손가락에 끼고 노는 장난감을 안줌

채원 - 아ㅎㅎ감사합니다.이거 소리 어떻게 나요?

나 - 흔들어야되요.

채원 - (계속 흔듬) 팬싸 처음 오시죠?

나 - 아닌데...첫팬싸때 갔었는데...

채원 - 아...(뻘쭘...)

나 - 자자 질문지 답해주세여

채원 - 으음ㅎ...노잼ㅎ(나를 한번 쳐다보고 고민하더니 민주에 체크)맞는거 같아요?

답 체크해놓고 맞는거 같냐고 물어봄

나 - ㅇㅇ인정 민주보단 재밌어요. (엄지척)

채원 - 진짜요?민주보다 재밌어요?(확인사살)

나 - 네네

 

 

 

아이즈원 부산 팬싸인회 은비후기

나 - 안녕하세요

은비 - 안녕하세요 (이름뒤에 아저씨보고) 아 왜 아저씨에요?

나 - 첫팬싸때 오빠라고 받았는데 양심에 찔려서...

은비 - 에이 아니에요. 그래도 아저씨는...

나 - 아뇨 그냥 아저씨라고 적어주세요ㅎ

사인하고 나서 질문지 보여줌. 당연하지만 은비는 4번 선택

나 - 일부러 글씨 작게 적었는데 그걸 체크하네ㅋ

은비 - 아하ㅎ일부러 작게 적으셨구나. 저는 권셀럽이 제일 좋더라구요. 어떤 별명을 좋아하세요?

나 - 저는 1번 권토끼(라고 말하면서 토끼얼굴쿠션 선물 줌)

은비 - 아하하 귀엽다 감사합니다ㅎ

나 - 몸 아팠잖아요. 이제 좀 괜찮아요?

은비 - 네 괜찮아요. 보기에 어때요? 좀 나아 보여요?

나 - 네 조금 괜찮아보여요. 아프다니깐 가슴이 아파서...

 

하이파이브하고 화이팅이라고 함

 

 

 

아이즈원 부산 팬싸인회 원영후기

나 - 안녕하세요 선물!!(미니언즈 장난감 선물 줌)

앞에 버튼 누르면 소리나오는 장난감. 

눈알도 계속 왔다갔다 하는건데 원영이가 대화 하는 내내 눈알을 이리저리 돌리면서 못살게 굼

원영 - 아 귀여워 감사합니다. 귀여워~식사하셨어요?

나 - 네 먹었어요. 점심 뭐먹었어요?

기억 잘 안나는데 샐러드 먹었다고 한거 같음

나 - 질문지 있어요!

원영 - 질문보고 생각하다가 유리에 체크

나 - 어? 유진이 아니었어요?

원영 - 유진언니도 잘 놀아주는데...유리언니가 착하고 더 잘 놀아줘요. (이말이 맞는지 잘 기억안남)

 

원영이가 얘기하면서 미니언즈 눈알 계속 손으로 굴리는거 본다고 대화가 더 기억안남

 

 

 

아이즈원 부산 팬싸인회 민주후기

나 - 안녕하세요

민주 - 어? 맞죠?~

아까 입구못찾아서 헤맬때 마추친거 기억 하는듯(젠장...)입막을려고 바로 선물 줌(개 인형)

민주 - 아 귀엽다ㅎ감사합니다

나 - 아깐 입구를 못찾아서 본의아니게 진상짓을...죄송해요. 질문지 있어요!

민주 - (생각하다가 밍구리에 체크) 전 밍구리가 제일 맘에 드는거 같아요. 어떤 별명이 맘에드세요?

나 - 저는 1번 개굴아씨요

민주 - 아ㅎ그리고 요즘은 백설민주 별명도 좋더라구요 (라면서 밑줄)

이다음 기억안남

이동하기전에 악수할려고 손내밀었는데 민주가 당황해서 어버버하면서 악수해줌

 

 

 

아이즈원 부산 팬싸인회 히토미후기

나 - 안녕하세요 히쨩

히토미 - 안녕하세요. 싸인 쓱쓱

나 - 히쨩 아저씨가 뭔지 알아요?

히토미 - 에~?아니요ㅎ

나 - 아저씨는 오지상이야

히토미 - 에~?난데?(나코랑 반응이 비슷함)

나 - 시츠몬 시츠몬 하고 질문지 보여줌

히토미 - 에...(생각하더니 1번체크)

여기서 이유를 물어봐야되는데 이동하실게요~젠장...

 

이유도 못물어보고 허둥대느라 선물도 못줌. 선물은 다른분을 통해서 전달

 

 

 

아이즈원 부산 팬싸인회 예나후기

나 - 안녕하세요

예나 - 안녕하세요. (싸인 쓱쓱. 싸인다하고 물어봄)근데 이름앞에 이건 뭐에요?

내가 싸인받을 이름은 성 띄우고 ㅇ  ㅇㅇ아저씨 이렇게 적어놨었음

나 - 아~ 그건 앞에는 성. 성빼고 이름만 적어달라구요

예나 - 아 그렇구나 그럼 내가 센스있게 적어줬네에~(성빼고 ㅇㅇ아저씨로 적어줬었음)

나 - 질문있어요.

예나 - 질문보더니 한명씩 한명씩 계속 체크함

나 - 그냥 전부 다 아니에요?

예나 - 그 말 듣더니 전부 다체크 (너란녀석의 서열은...)

나 - 그리고 선물있어요 (라면서 일단 개 얼굴만 보여줌)

예나 - (처음에 얼굴만 보고)아아 귀여워~...어?어어??

나 - 몸통까지 다보여주고 줌(개새인형)

예나 - 아니ㅎㅎ 이게 뭐야? 응? 이게 개야? 갠가? 뭐지? 이거 욕하는거 아니죠?

옆에 있던 유진이도 빵터지고 뒤에서 보던 스탭도 빵터짐

나 - 욕하는거 아니에요!

라고 말하며 빠짐. 그 와중에 유진이는 옆에서 귀엽다라고 하면서 계속 봄.

 

 

 

아이즈원 부산 팬싸인회 유진후기

나 - 안녕하세요

유진 - 안녕하세요. 어 왜 아저씨에요?

나 - 아앗!!잠깐!!

유진 - ?

나 - ㅇㅇ삼촌이라고 적어주세요ㅎ

유진 - 아 네ㅎㅎ그러게 왜 아저씨라고 해놨어용

나 - 혹시 이거 알아요?

라면서 선물 줌.떼굴떼굴 구르면서 웃는 강아지. 전원켜서 웃으면서 구르는거 보여줌

유진 - 아하하하핳ㅎㅎㅎㅎㅎㅎ재밌다ㅎㅎㅎㅎ

자기도 몇번해보다가 이거 어떻게 꺼요?라고 물어봄

나 - 내가 꺼줄게요. 그리고 질문지 있어요.

질문지 살짝 드립용이었는데 유진이가 3대지랄견을 몰라서 실패...

질문지 보더니 5번 써서 체크하고 말로 설명해줌.

유진 - 저는 비글도 약간 닮았는데 그 뭐지 골든리트리버?그 개를 제일 닮은거 같애요

나 - 1,2,3번 개들이 뭔지 모르죠?ㅎ

유진 - 네? 뭐에요?

나 - 3대 악마견ㅎㅎ

유진 - 네??3대악마견?그게 뭐에요?뭐지?

뭔지 안가르쳐 주고 빠짐

 

 

 

아이즈원 부산 팬싸인회 사쿠라후기

나 - 안녕하세요 사쿠라쨩

사쿠라 - 니혼고 죠즈?(일본어 잘해요?) 라고 뜬금없이 물어봄

나 - 아뇨 잘 못해요...

사쿠라 - 사인쓱쓱

나 - 사쿠라 아저씨가 뭔지알아요?(또 물어본다...)

사쿠라 - 몰라요ㅎ

나 - 아저씨는 오지상

사쿠라 - 에에?난데?왜 오지상이야?

나 - 오지상 맞아...시츠몬!(질문지 보여줌)

사쿠라 - 보더니 바로 5번에 체크

나 - 응?1번 아니야?1번같은데...

사쿠라 - 아니야. 째욘이가. 날. 많이. 좋아해요.(라고 진지한 얼굴로 개단호하게 말함)

나 - 이거 선물 (고양이?얼굴 쿠션 줌) 이거봐봐. 이거 사쿠라가 그린 그림이랑 똑같아

선물 찾다가 진짜 사쿠라가 그린 동물이랑 비슷한걸 찾음

사쿠라 - 에~진짜다

나 - 이거봐. 이거 고양이라구

사쿠라 - 에 혼또 감사함니다

 

사쿠라가 다음에 또 봐요~라고 말하고 난 퇴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