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EUS EX MACHINA
My Review/스타&연예

드디어 시크릿 컴백. 샤르르 녹는 달콤상콤한 노래.

by 회색갈랑 2011. 6. 2.

※ 이 포스팅은 사심이 아주 살짝 300%정도 섞인 팬심으로 쓴 포스팅입니다.

드디어 기다리던 시크릿이 컴백무대를 가졌습니다.
공중파가 아닌 케이블 엠넷이긴하지만 엠카운트다운에서 샤방한 첫스타트를 끊었지요.
컴백무대답게 앞서 티저에 공개되었던 오!허니와 타이틀곡인 별빛달빛 두곡을 불러주는 센스!!
의상도 역시 첫무대라 앨범티저이미지에 나왔던 의상을 입고 나와주셨습니다.
타이틀곡을 부를때는 의상색깔과 머리색깔을 브라운계열로 매치시켜 애들이 아주 이뻐보입니다.


하...정말 어쩌면 좋니. 너무 귀여워서

아 별빛달빛 노래 너무 좋네요.ㅎㅎ들을때마다 어깨를 들썩이게 만드는 상콤한 곡입니다.
역시 샤이보이에 이어 살짝쿵 힘을 뺀 노래라 부담 없이 듣기에 좋네요.
마돈나때의 섹시다이너마이트 효성이 그립긴 하지만 괜찮아. 귀여우니까.

 

 

아놔 이춤 왜 이렇게 귀엽니ㅋㅋ. 팔을 휘적휘적


아아 이렇게 되면 내일 뮤직뱅크 컴백무대를 기대하지 않을 수 없겠는데요 이거.
우리 이쁜이들이 또 어떤 상큼한 모습을 보여줄지. 진짜 넌 나만의 달빛, 별빛이야~ㅎㅎ
효성이는 여전히 횻횻하며 웃는게 귀엽고 지은이는 한층 미모에 물이 올랐구나~

 

나도 너에게 푹 빠진거 아니ㅜ 효성아


개인적으로 별로 기분이 좋지않은 하루였는데 이렇게 상콤한 시크릿노래를 들으니 기분이 풀리는게 완전 샤르륵 녹는 기분이네요.
이번앨범도 대박을 기원해 봅니다.
올해도 시크릿타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