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EUS EX MACHINA
My Review/컴퓨터&IT

갤럭시S 업데이트 후기. SK 장난하냐? 진작에 업데이트를 이렇게 하던가

by 회색갈랑 2010. 11. 26.


방금 SK에서 갤럭시S 프로요 업데이트가 추가되었다길래 방금 업데이트를 마쳤습니다.
아니 근데 이건 뭥미?
데이터초기화없이 바로 업데이트되네?응?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아놔 이런 아름다운 생퀴들 같으니라고.
아니 업데이트 할려면 진작 이렇게 하던가?응?
뭐야?잘 하잖아? 할 수 있잖아? 초기화없이 업데이트되게 만들 수 있었잖아?
게다가 성능도 추가되고 시스템속도도 더 빨라진거 같네? 응? 기분탓인가?

근데 저번에는 뭔 읽얋핡잌얅툧칰컄캬앜앍!!! 아 기가차서 말도 안나옵니다.
아마 저번에 업데이트는 갤럭시 사용자들 등쌀에 못 이겨 그냥 발적화 상태에서 공개한 프로토타입이었나 봅니다.
안그래도 몇번 지연되었는데 빨리 안 내놓으면 폭동일어날까봐 대충 내놓았던듯.
일단 공개하여 좀 분위기를 가라앉힌후 여유를 가지고 이번에 확실하게 업데이트를 했나봅니다.
아아...우리는 당한것 이었습니다.
이렇게 뒤통수를 후려칠 줄이야...
이렇게 될 줄 알았으면...아아 이제와서 후회한들 뭣하리...

아무튼 이번에 업데이트되면서 데이터초기화없이 업데이트 가능하고 Shoot & Share라는 어플이 한개 추가되고 아이폰처럼 갤럭시자체에서 스크린캡쳐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Shoot & Share라는 어플은 아직 잘모르겠지만 사진을 찍어서 다른 단말기와 공유하는 어플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스크린캡쳐는 취소버튼과 종료버튼을 같이누르면 됩니다. 이거 하나는 잘 한듯.
대체적으로 시스템속도도 향상된거 같습니다.

갤럭시S 사용자들 지금 당장 업데이트 하세요. 롸잇나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