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EUS EX MACHINA
My Review/스타&연예

수많은 소녀시대 직찍사진들과 직캠을 남겼던 2010'SM콘서트

by 회색갈랑 2010. 8. 26.

 



2년만에 열린 SM콘서트(이제부터 줄여서 슴콘)
말도 못 할 정도로 대대적인 팬덤이 움직였던 이거야 말로 민족 대이동.


작년엔 태국에서만 열리고 한국엔 동방신기사태로 인해 콘서트를 못하고 말아 먹었으니 올해는 제대로 뽕을 뽑아보자고 장장 6~7시간에 걸친 엄청난 콘서트였습니다.
2년만에 소녀시대는 한국을 대표하고 이제 일본을 격침시키러 가는 최고의 가수가 되어있고, 보아도 한국에 오랜만에 컴백했고하니 이미 이것만으로 떡밥은 충분하지요.
게다가 이번 슴콘은 소녀시대가 일본데뷔하기전에 가지는 공식적인 무대였기에 여느때와 달리 대대적으로 팬덤이 움직여 필사적으로 수많은 직찍들과 직캠을 남겼던 손에 꼽을만한 명콘서트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사상 유래없이 엄청난 직찍들이 아직까지도 팬사이트에 올라오고 있지요.

뭐 슴콘은 기본적으로 사진이나 영상을 못찍게 제재를 가합니다만, 실제로 사진찍다가 끌려가는 사람을 봤다는 얘기도 있고 찍을라 하면 경호원들의 살기어린 눈을 경험해야만 했다는 얘기도 있고 말이지요. 뭐 말이 제재지 그 많은 관중들을 어떻게 다 제압하겠습니까.ㅋ 잘못 건드렸다가 폭동이라도 일어나면 큰일.
카시오페아,엘프,소원들 다 들고 있어나면 그거야 말로 반지의 제왕 전투 스케일. 바로 GG치고 도망가야지.
뭐 진짜로 그러진 않겠지만.
그래도 공식적으로 사진찍는 걸 금하고 있으니 말리는 척이라도 해야겠지요.
그러나 사진 찍는사람들은 다 알아서 잘 찍어 이양반들아. 그냥 공개해 화끈하게. 요즘 팬들을 잘 모르는군. 그정도로 우리 소녀시대 팬들은 기죽지 않아. 오빠,누님팬들을 무시하지 말라구
전부다 기본적으로 DSLR은 기본적으로 장착, 렌즈는 고성능렌즈로 박아 넣어서 아무리 멀리서 찍어도 퀄리티 높은 사진을 찍는 건 누워서 떡먹기보다 쉽고 이미 사진찍기 실력은 만렙찍었어. 당신은 이제 전문가 -_- b
이 얼마나 아름다운 투자인가. 오오 이거야 말로 진정한 세계에 발 맞춰 가는 IT강국.
소시팬사이트만해도 몇개인가...사이트 한개당 적어도 카메라 한대씩 들고 있다고 생각해봐. 어우...토나와
너무 자세한 사진들이 언론매체나 이런데 떠돌아 다니면 문제가 되겠지만, 그냥 자유롭게 사진 찍게 냅두고 나중에 팬사이트에 올리든 갠소하든 뭔 상관이야. 그걸로 인해 팬심이 더 올라간다면 서로 윈윈하는 거지.
팬들도 생각이 있어 이 양반들아. 막무가내로 막 찍진않아 
아니 말이야 그래도 그렇지. 그렇게 찍지 말라고 했는데 이렇게 많이 찍어서 팬사이트에 하루가 멀다하고 올려대면 순수한 팬의 마음을 가진 나는 그저 감사합니다. 그저 닥치고 감사한 마음으로 감상 할 뿐이지요. 
아아...은혜로운 직찍&직캠들...찍느라 수고한 수많은 고수님들과 하느님,부처님,공자님 감사합니다.
이땅에 소녀시대과 같은시대에 소녀시대의 팬으로 태어나게 해주신 것도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맘에 든 사진 두장. 출처는 사진속에(원본훼손 안했음)
서현이는 완전 여신처럼 나왔고, 우최리 태연은 노래에 대한 열정에 그대로 담겨있는 사진이라 완소사진 등극!!


내 너희들을 구원하러 왔노라. 널리 인간을 이롭게 할 지어다.

                                                               우최리의 탱창력 폭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