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EUS EX MACHINA
My Review/스타&연예

볼수록 웃기는 아이돌 엑스파일

by 회색갈랑 2010. 9. 17.

예전에 봤던건데 보면 볼수록 웃겨서 포스팅. 아오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박규리는 한때 H.O.T. 의 팬 사이트 게시판 관리자였다.

 - 니콜과 한승연은 데뷔 전 둘이서 김밥천국에서 12,000 원 어치를 먹은 적이 있다고 했다. 이 이후 생계형의 이미지가 생기기 시작했다.

 - 구하라는 박규리에게 종종 오빠라고 부르고 박규리는 구하라에게 '귀여운 바비인형'이라고 하면서 자기 무릎에 앉힌다.

 - 티파니는 오빠밴드에 출현했을때 탁재훈에게 '오빠 저 소녀시대 9위에요'라고 말한 적이 있다. 가뜩이나 심약한 팬들은 이 발언으로 기겁.

 - 동방신기의 영웅재중과 믹키유천은 해 뜨는 것을 보기 위해 인천바다에 갔다고. 해가 서쪽에서 뜬다면.

 - 빅뱅에서 멤버 싸움이 나면 항상 태양이 중재를 본다고 한다. 정작 싸움이 끝나면 태양은 일시적 왕따를 당한다고.

 - 네이버 이미지 검색에서 개그짤을 치면 제시카가 3페이지까지 나온다.

 - 니콜은 샤이니, 2NE1의 CL, 티아라 맴버들, 소녀시대 서현, f(x)의 멤버들과 친해서 친목질의 아이콘이라 불리지만 같은 맴버인 한승연과는 서로 어색하다고 서로 지목해서 카덕이 잠시 뒤집어졌다. 성격이 상극이긴 하다.

- 한승연은 중학교때 god의 광팬이였다. 손호영x윤계상 커플로 팬픽을 쓴 적도 있다. 팬들에게 '자기 팬픽은 판타지로 써달라'고 당부했다.

 - 윤아는 데뷔전에 소속사에서 '여자답게 행동하라'라고 신신 당부 받았다.

 -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은 SM과 계약할 때 부모가 '너를 받아주다니 참 좋은곳이다.'라면서 30년 계약을 권유했다.

- 옥택연은 인터넷을 무지하게 많이 한다. 쉬는 날이면 거의 10시간동안 웹서핑을 한 적도 있다. 2PM 팬들은 제발 옥택연은 그만오라고 사이트에 적어놓은 적이 있다.

 - 문희준이 제일 아끼는 인형은 피카츄 인형. 심지어 자동차 탈때는 안전벨트를 매준다고 한다.

 - 유이는 데뷔전 코 수술을 했지만 어색하다고 넣었던 것(?)을 다시 뺐다고 한다.

 - 써니는 걸프전 난민 출신이다. 그래서 폭죽을 무서워한다.

 - G-Dragon의 할아버지는 음유시인이셨다. 드래곤군이 태어나자. 할아버지는 일기장에 이렇게 써놓았다.
   
"위기의식을 1살짜리 손자에게 느낀다."

 - 소녀시대에 다시 만난 세계에 나오는 핑크색 스쿠더는 신동의 것이다. 신동은 핑크색으로 도색하고 개조하는데 100만원을 썼는데 이는 슈퍼주니어 맴버들의 사인을 팔아 해결했다고 한다.

 - 슈퍼주니어 은혁은 혼자 프랑스에 놀러갔다가 길을 잃었는데 프랑스 팬들의 도움으로 호텔로 돌아왔다. 콜라도 얻어먹었고 차비도 받았다.

- 샤이니의 태민군의 어머니는 아웃사이더의 외톨이가 애창곡이다. 그게 평범하게 애창곡이 될 만한 곡은 아닌데.

- FT아일랜드 오원빈은 여자친구와 가끔 세간에 얼굴을 들어내는데, 여자친구가 아니라 남자친구라고 한다.

- FT아일랜드 최종훈은 최민환의 미니홈피에 사랑해라는 글을 남겼다.

- FT아일랜드 송승현은 자신을 가요계의 삼승현(이승현, 최승현, 그리고 자신 송승현)중 막내 라고 소개하며 은근 자부심을 드러내는데 지켜보는 팬들은 가슴이 아리다.

 - FT아일랜드 최종훈은 이홍기의 인가 MC 하차날 볼에 뽀뽀를 해주었다.

 - FT아일랜드 송승현이라는 목사님은 송승현보다 많은 앨범을 내셨다.

 - FTisland는 특이하게도, 나이를 한살씩 올렸다는 의혹을 받았다.(그 이유는 너무 어려보이기 싫어서ㅋㅋ)

 - FT아일랜드 이홍기와 최종훈이 압구정동을 같이 걷고있는데, 사람들이 최종훈에게만 사인을 받고 사진을 찍어 이홍기는 상처를 받았다고 한다.

 - FT아일랜드 송승현은 친구들과 장난 삼아 클럽에 들어가려 시도했다. 그리고 자신은 아무 의심없이 들어가는 수모를 당했다.

 - 박규리는 임시로 라디오 DJ를 맡았던 첫 날. DC에 자주가는 갤러리가 카라갤과 코갤(!)이라고 했다. 거긴 사람, 그것도 여자 아이돌 맴버가 쉽게 갈 곳이 아닌데...

 - 에픽하이의 타블로는 클린턴의 딸을 괴롭혔다가 친구가 퇴학당하는 것을 보고 그만두었다.

 - 이승기는 SBS 인기가요의 일일 MC를 보다가 '뮤직뱅크'를 외쳤다. 1박 2일에 들어가기 한참 전이였다.

 - 카덕인 소녀시대 매니저의 증언으로는 소녀시대의 식비가 슈퍼주니어를 능가한다.

 - 빅뱅의 탑은 피규어 수집이 취미인데 이는 YG에 들어가면서 생긴 버릇이다. '아무도 제 말을 안들어 주는데 피규어만이 들어줘요.'(빅뱅의 탑이 이야기를 할때는 술을 마신날 뿐이기에 그렇다고 다른 멤버들은 주장한다.)

 - 구하라가 추천하는 영화는 택사스 전기톱 살인사건.

 - 동방신기의 최강창민은 자다가 배고프면 너구리 5개를 끓여먹고, 다이어트시에는 하루 세 끼밖에 안먹는다.

 - 니콜은 SS501 사생팬들과 친하다. 심지어 겨울에 추울거 같다고 사무실로 끌고 왔다가 혼났다.

 - 샤이니의 키군의 할머니는 요새 유행하는 후크송을 너희도 해야 된다고 키에게 말씀하셨다고.

 - 동방신기의 유노윤호/영웅재중과 슈퍼주니어의 희철과 강인은 원래 4Season이라는 그룹으로 데뷔 직전까지 갔다. 하지만 결국 데뷔를 하지는 못했다. 이들의 한달 식비는 300만원이 넘었다.

 - 원더걸스의 선미는 동방신기의 팬이였고 팬픽을 쓴 적이 있다.

 - 슈퍼주니어는 회식에서 소고기를 먹어본적이 3번 있는데 마지막은 쏘리쏘리 활동중 강타 이사가 군인 월급을 털어서 사줬다고 한다.

 - SM 여그룹은 데뷔엘범을 내고 얼마 안되 강타의 군 면회를 가는게 필수 코스이다.

 - 자우림의 김윤아는 솔로일때 덕후짓을 하지 않으면 평생 후회한다고 팬들에게 조언한다. 그녀는 동인녀 1세대로 PC 통신 당시 유명했다.

 - 권유리는 회사 사무실 앞에서 서현 팬인 자기 초등학교 동창을 발견하고 '야 너 여기서 뭐해'라고 외친 적이 있다.

 - 시아준수는 1년에 한번씩 여권을 잃어버린다.

 - 옥택연은 데뷔 직전 편의점에서 200원만 DC 해달라고 했지만 거절당했다.

 - 굽네치킨과 미에로 사장은 소덕이다.

 - 신동은 강아지가 가지고 싶다는 팬에게 강인을 밀면서 '술마시면 강아지야'라고 했다.

 - 빅뱅의 숙소에는 빅뱅 캐릭터 양말 모음이 있는데. 숙소앞을 지키는 사생팬들을 위해 배려심 깊은 대성이 준비하는거라고(계절별로 핫초코나 아이스크림을 사주면서 달랜다고 한다.)

 - 김준이 천하무적야구단에 들어간건 그저 DJ DOC의 팬이라서 그렇다. 원래 처음에 기획사에서는 죽어도 안한다고 PD한태 말했다.

 - 정니콜은 f(x)의 엠버에게 한국어를 가르치고 있다. 눈높이를 맞춰요 시즌 3인가.

 - 서현은 팬 사인회에서 수학의 정석을 선물로 건내준 팬에게 '아 이거 있는데...'하면서 정중히 거부했다.

 - 태연은 초등학교 5학년때 무려 13cm가 자랐다. 하지만. 하지만...

 - 강인은 자기보다 5살 어린 삼촌에게 절을 하고 세벳돈 천원을 받았다. 사인까지 요구하는 삼촌을 방으로 끌고 들어갔는데 다행이도 그 방에는 CCTV가 없었다.

 - 한승연은 미국 유학시절 자기가 좋아하는 선배가 귀국하자 그가 마시다 남긴 음료수 캔을 모조리 마셨다. 심지어 반쯤 남긴것들도. 멤버들이 경악하자 그녀는 잘 생각해보면 귀여운 행동이라고.

 - 옥택연은 대학에서 구강건강의 이해라는 과목을 듣고 있다.

 - CNblue의 숙소에는 FTIsland 브로마이드가 있지만, FTIsland의 숙소에는 빅뱅 브로마이드가 있다.

 - 문희준의 여동생은 젝스키스의 광팬이였다. 종종 팬들이 전화하면 문희준을 향해 '돼지야 전화받어'하면서 바꿔줬다고.

 - 권유리는 매우 화가 났을때 조용히 방으로 들어간 다음에 종이에다가 자기가 할 말, 반박 들어왔을때 해야 할 말들의 목록을 적어놓은 후에 말싸움을 하다가, 예상외에 대답이 올경우 '잠깐만 기다려봐'한 뒤에 다시 방으로 들어가서 목록을 추가한 후 나온다.

 - 박규리는 나디아라는 개를 키우고 있다. 나디아는 성우였던 규리의 어머니가 맡은 배역이였다. 하지만 개 알레르기가 있어서 만지지는 못한다.

 - 이승기는 초등학교 시절 공포영화를 본 이후 몇 년간 자기전에 옆에 있는 곰인형을 한 대 때리고 자야 안심이 되었다고 한다.(무슨 영화였길래)

 - 신혜성은 프로게이머와 스타를 해서 이긴 적이 있다. 상대는 서경종.

 - 안소희는 초등학교 시절 중학생 노는 누나들이 걸레를 빨아오라고 하자 우산을 휘두르며 물리쳤다.

 - 샤이니의 온유는 정육점 식당의 아들로, 샤이니의 고기 보급을 책임지고 있다.

 - 슈퍼주니어 조규현은 고2때 수학올림피아드 경시대회에서 장관상을 받았으나 수능을 망치고 경희대에 입학했다(...) 또한 스타실력도 수준급. 서경종이 인정했다.

 - 원타임 송백경은 데뷔 전에 같은 팀 맴버 오진환에게 삥을 뜯긴적이 있다.

 - 유노윤호는 초등학교때 '한비'라는 팬픽을 쓴 적 있다. 그 팬픽은 지금 최소 10개국 이상의 언어로 번역되었다. 거기다가 아직도 그 소설을 기억하고 있다고 한다. 연재 재게도 고려중이라고.

 - SS501의 김현중은 자기가 자기 그룹의 팬픽을 썼다. 그것도 세계전쟁을 소재로. 덕분에 같은 맴버 박정민은 일본에서 게이라는 소문에 시달리고 있다.

 - 한승연은 2007년 말에 연말 시상식을 TV로 보다가 울면서 비빔면 2개를 먹었다. 하지만 다음날 MSL 브레이크의 녹화는 예상치 못한 것이였다.

 - 신혜성은 장난삼아 에릭이 들어가있던 라커의 문을 잠궜지만 에릭은 그 문을 부수고 나왔다.

 - 2AM의 이창민은 군생활 도중 고참들 몰래 근처 중국집에서 음식을 배달시켜 먹었다.

 - 슈퍼주니어의 은혁이 방송도중에 운 것은 딱 한 번인데, 시상식에서 상 받아도 담담하다가 도전 천곡에서 1위를 하자 10분을 울어 녹화를 중단시켰다.

 - DJ DOC가 가장 최근에 받은 선물은 결혼한 여성팬이 처음 담근 고추장아찌이다. 하지만 최근 14살 소녀팬이 선물을 보냈다. 그녀는 1년후에 이하늘과 결혼하고 싶다고. 역시 Dream of children.

 - 김희철은 인터넷 시절 김구라의 팬 카페에 가입해서 열심히 활동했고 심지어 정모에도 나온적이 있다.

 - 김희철은 여자친구가 왜이리 키스를 못하냐고 화를 내가 팀의 김기범에게 키스연습을 하자고 3달을 졸랐다.

 - f(x)의 설리의 오빠는 굳이 설리가 데뷔하고 나서 군 입대를 했다.편히 사는 방법을 아는 것이다.

 - 슈퍼주니어의 예성은 우울증에 걸릴까봐 애완동물을 구입했다. 육지 거북이 한마리를. 이름은 땅꼬마인데 보다가 더 우울해졌다고 하다.

 - 슈퍼주니어의 시원은 활동 중간에 결혼을 해도 된다. 계약서에 적혀있다.

 - 서현은 자신에게 편지를 건내주는 사생팬에게 매우 수줍게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다. 눈도 못 마주보고 손도 못잡았다고.

 - 카라가 일본에 라디오에 출현했을때 한승연은 유창한 일어로 답변을 했는데 그는 정규교육으로 일어를 배운적이 없다. 애니메이션을 보다가 습득했다. 기동전사 건담 SEED로 애니 세계에 입문했다고. 이분의 덕력이란......
(한승연이 ".......사실 시드가 싫은건 아녜요...모로사와가 싫을뿐!!" 이라고 말했다고. 이래서 승연이언니 제가 많이아낍니다 ^^)

 - 동방신기의 최강창민의 취미는 화초에 물주기와 강아지에게 밥주기라고 데뷔무대에서 말했다.

 - 동방신기는 데뷔 초에 자신들의 팀 이름이 쪽팔려서 제대로 말을 못했다.

 - 이켠은 토니안이 만든 기획사 소속이였지만, 군대에서는 왕고 선임이였다. 토니안이 처음 자대배치를 받았을때 이켠은 '귀여운 아들 왔어'라고 말했다.

 - 은지원은 데뷔 직후 머리를 노랗게 염색했다가 아버지에게 골프채로 맞았고 도망가다가 만난 팬들에게 돈을 빌려서 숙소로 도망쳤다.

 - 소녀시대 윤아는 티파니를 괴롭히는게 가장 재미있다고 말했다. 언니라 부르고 존댓말을 하지만 존경심은 느껴지지 않는다.

 - 동방신기 맴버들은 모아둔 돈을 펀드에 넣어놨다가 반토막이 났다. 멤버중 한명은 다행스럽게도 게임에 투자해서 아직 잘 가지고 있다고.

 - 젝스키스의 고지용은 사생팬들과 같이 앉아서 젝스키스를 기다린 적이 있다. 사생팬들은 제발 좀 숙소로 들어가라고 부탁했다고.

 - SS501의 김규종은 고등학교때 부학생회장이였다. 원래 학생회장으로 당선되었으나 연예인 준비중이라고 선도부에서 끌어내렸다가 학생들이 시위에 나서서 부학생회장으로 타협했다.

 - 절친노트에 나온적 있는 연예인 친목 그룹인 야채파 (유진, 소이, 박지윤등)의유일한 남성 맴버는 브라이언.

 - 전진은 강호동과 술 대작을 벌여서 이긴 유일한 연예인이다. 하지만 신지에겐 졌다.

 - 서태지는 춤을 배우기 위해 양현석에게 150만원을 줬지만 양현석은 돈을 받고 13일 후에 군대에 입대했다.

 - 제시카는 남자 팬보다 여자 팬들을 더 챙긴다. 하지만 동생한테는 따뜻한 여자다. 하지만 동생은 그녀에게 차갑게 대한다고.

 - 김희철은 자신에게 물총을 쏘는 팬에게 생수 2L를 쏟아부은다음에 웃으며 좋아했다. 그 아이돌에 그 팬.

 - FT아일랜드 오원빈은 팬들이 오빠 하면서 물총을 쏘자, 김희철의 2L 생수통보다 더한 정수기 물통을 쏟아부어 경악시켰다.(어디서가지고 왔니)

 - 티파니는 태연의 팬카페에 가입했지만 가입 양식을 지키지 못해서 강퇴당했다.

 - SS501의 숙소를 관리하는 아주머니들은 3개월을 버티지 못하고 사표를 쓴다.

 - 박명수는 다른 아이돌에게는 따듯하지만 제시카에게는 유독 차갑다. 라디오에서도 무한도전에서도 제시카를 신랄하게 디스했다. 이를 본 제시카 팬들은 박명수를 영웅으로 추대했다.

 - 영웅재중은 오디션에서 애국가를 불러서 합격했다.

- 소녀시대는 SM 콘서트 당시 박지윤의 성인식을 한 적이 있는데 이를 본 슈퍼주니어가 섹시하다고 하자 서현은 울었고 슈퍼주니어는 윤아한테 맞았다.

- 소녀시대 써니는 비가오면 한잔 꺽고 싶다고 한다. 서현은 이를 보고 징그럽다고 했다.

- 정준하는 무한도전 맴버들에게 밥을 산 적이 없다. 하지만 술은 잘 산다. 사건이 터지기 전만 해도 자신의 가게에서 무한도전 멤버는 공짜였는데 하하가 거의 한달 매상을 하루만에 털어간 후 하하만 제외되었다.

- SM 소속 연예인의 팬은 이수만을 싫어하지만, 슈퍼주니어 팬들은 김희철을 받아준 걸로 고맙다고 생각하고 있다.

- 김희철은 콘서트에서 항상 같은 팀 맴버와 키스 퍼포먼스를 했다. 가장 최근은 오빠밴드에 나오는 정민과 했다.

- SS501의 김형준은 라디오 DJ를 하면서 자기 일반인 친구를 게스트로 부른다.

- 영웅재중은 일본 기네스 기록을 가지고 있다. 입으로 소시지 껍질 빨리 벗기기.

- 원래 카라는 Rock U로 데뷔 직전에 한 멤버가 갑자기 탈퇴를 하는 바람에, 다른 그룹으로 데뷔하려던 강지영이 들어왔다. 그리고 2주후 데뷔. 그 데뷔무대는 나름 전설로 남았다.

- 에픽하이는 가요프로그램에 나갈때 쉴때면 다른 그룹 대기실 앞을 서성거린다. 같이 서성거리다가 친해진게 윤하.

- 제시카는 종종 '시카는요' 라고 말하는 것이 버릇이다. 팬들은 얼굴과 안어울린다고.

 - 카라의 한승연은 전자기기 덕후이다. 이어폰도 상황에 따라 각각 다른 것을 쓰고 PMP와 각종 게임기를 다 가지고 있다. 하지만 고장나면 박규리가 고친다.

 - 유노윤호는 핸드폰 테트리스 랭킹 100위 안에 든 적이 있으나 시아준수가 핸드폰을 초기화 시켰다.

 - 빅뱅의 G-Dragon은 평소 특이한 친구들이 많기로 유명한데 그중에서 가장 친한 사람은 가호라고.(G-Dragon 에게 가호는 개가 아니라 인간이란다)

 - 구하라와 박규리는 밤에 치킨을 시켜먹고 살이 찔까봐 새벽 3시까지 광란의 춤을 추면서 친해졌다고 한다.

 - 태연과 윤아와 수영이 숙소에서 같은 방을 쓰던 시절에 이야기는 SM에서 전설로 남아있다.

 - 서현은 인스턴트 식품을 혐오하지만 제일 좋아하는 음식은 돈까스이다. 그것도 미니돈까스. 효연이 튀겨준.

 - FT아일랜드 오원빈과 이홍기는 대안학교 출신이다.(그래서 뭐 어쩌라고 안티님들아)

 - 제시카는 팔자 걸음으로 걷는다.

 - 박명수의 기습공격당시 가장 삼겹살을 많이 먹은 테이블은 2PM이였다고. 축구부를 이겼다. 먹는걸로.

 - 유세윤은 에픽하이에게 선물 받은 엘범을 라면 냄비 받침으로 사용하고 있다. 그리고 에픽하이는 유세윤에게 선물받은 안경테를 귀 후비개로 사용한다.

 - 써니네집 3자매는 3명다 생일이 같다고 함.

- 빅뱅 대성의 바보 이미지는 원래 탑꺼였다고 한다.

 - 김희철과 이준기는 싸이월드에서 따로 계정을 내줬다

 - 2AM 창민과 동방신기의 준수는 동갑이다

 - 슈퍼주니어 려욱은 2002년경 <천상의 목소리 최.성.희> 로 현수막을 신청한적이 있다.

 - 써니가 DJ를 하던시절, 보라에서 눈가에 V사인을 하면 엄마가 생각났을 때, 머리 위에서 V를 그리면 아빠가 생각났을때 였다.

- 2PM 황찬성이 머리길었던 시절 맴버들은 새벽에 황찬성이 들어오면 덩치큰여자가 들어온줄알고 무서워했다

 - 강인은 차 앞 유리창을 주먹으로 부순적이 있다.

 - 임슬옹은 이창민을 처음보고 생수배달원인줄 알았다

- CNblue의 강민혁과 FT아일랜드 최민환은 심심치 않게 드럼스틱을 갖고서 연습실에서 펜싱을 벌인다고한다.(항상 최민환이 이기는데 강민혁은 자신이 져주는것이라고 주장한다)

 - 정용화는 현재 드라마, 뮤지컬 각각 5개 영화 2개의 러브콜을 받고있으나 소속사측에서의 조작의혹을 배제할 수 없다고들 한다.

 - FT아일랜드 최종훈의 부모님은 최종훈이 나가죽길 바란적이 있었다.(강북 얼짱 일진의 전설)

 - FT아일랜드 최민환이 가장 싫어하는 과자는 빼빼로다.(그의 생일 : 11월 11일 팬들은 그가 드럼채를 잡을 운명이였다고 해석)

 - 박규리는 락유로 컴백하면서 본인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머리를 단발로 자르게 되었다. 슬퍼서 울고는 또 단발의 자신 모습을 보고는 "어? 괜찮다?"고 금세 회복했지만 자른 머리가 아까워서 보관하고 있다.

 - 신화 김동완은 오디션에서 출 줄 아는 춤이 없어서 사냥꾼의 화살에 맞아 죽어가는 사슴 연기를 했다.

 - 슈퍼주니어 이동해의 첫 자작곡을 들은 이특의 평가는 뭐냐 이게? 였다.

 - 샤이니 태민에게 ;;;;^^;;;;;;;;;;;;;;< 이 이모티콘에서 ;는 머리카락이다

 - 탑은 데뷔초기 신문기사에 이름이 '톱'이라고 나왔음. 이유는 한글 맞춤법상 top는 톱 이라고..

 - FT아일랜드 이재진은 부모님이 너희는 왜 요새 TV에 안나오니라고 하자, 우리는 밴드라 글로벌틱하게 놀아요 라는 발언을 남겼다.

 - 김희철은 다리에 철심을 박았을때 공항을 통과하다가 아무것도없는데도 자꾸 금속탐지기가 울려서 로봇이냐고 오해를 받은적이있다

 - 김현중의 어릴적 별명은 눈이 크고 예뻐서 '샛별'이였다고 한다

 - FT아일랜드 최민환과 CNblue 강민혁은 연습을 누가 더 많이 하나로 드럼에 구멍이 먼저 뚫리는 사람이 이기는내기를 했다. 최민환은 드럼 표면에 묽은 염산을 부어 이겼다.

 - 슈퍼주니어의 예성은 어릴적 어머니가 돌려차기를 하는 장면을 목도한 후 아버지보다 어머니를 더 무서워 한다고 한다.

 - 박재범은 팬싸인회 ps를 아무거나 적어달라고 하자 아무거나라고 쓴적이 있다.

 - 옥택연은 초등학교 때 여장
을 한 적이 있다

 - CNblue의 정용화는 부산사투리를 고치기 위해서 전라도 사투리를 연마했다고 한다.(대체 무슨 상관인데)

 - CNblue의 이종현은 최종훈이 꼬임에 넘어간 같은 소속사 직원에게 설득당했다.(이분은 인터넷얼짱 전담 스카우터라고)

 - SS501의 박정민은 어렸을때 버스기사 아저씨가 어린이 요금을 내는 본인을 탐착치않게(혹은 눈치주며) 쳐다봐서 기분이 나빴다고한다

 - 빅뱅의 탑은 모 토크쇼에서 승리가 밤마다 제방에 자주 들어오네요 라는 발언을 남겨 패널들을 경악시켰다.

 - 에릭은 이민우가 자기랑 놀려고 오토바이 타고 오다가 다쳤을 때 앤디에게 전화에서 "민우 다쳤어, 데려가." 라고 말해놓고 자기는 놀러갔다.

 - 슈퍼주니어 규현은 동네 돌아다니다 모르는 사람을 친구로 착각하고 뒤에서 끌어안고 마구 구타한적이 있다. 상대도 친구로 착각하고 아하하하 왜 이래 와하하하하하 한참 그러다 돌아보곤 다른 사람인걸 알아챘다고. 규현이 매우 놀래서 헐 죄송합니다 ㅠㅠ 사과하자 상대는 아니예요 저도 재밌어요 그러곤 갈길 갔다고 함.

 - 누나들이 뺨에다 페인트를 칠하고 다니며 캔디춤을 추고 있을 당시, 태민이의 나이는 4살이었다.

 - 강인이 라디오에서 예성을 까면 예성 어머님께 곧바로 전화가 와 강인을 혼내켰다.

 - FT아일랜드 최민환은 첫번째 팬싸인회를 갔다와서 자신의 팬들은 모두 미인일꺼라는 동화를 깼다.(빅뱅의 승리님은 3번째 팬사인회가 끝나고 펑펑 울었단다. 내 동화는 이제 깨지는 구나. 대성이 안아줬고. 승리는 바로 표정을 바꿨다. 대성의 암내로 인해)

 - 시아준수는 빅뱅을 빅뱅씨라고 말한다. 붐을 붐선생님이라고 말한다. 후배들을 후배님들이라고 말한다. 같은 멤버 영웅재중을 '영웅재중께서'라고 말한다. 시아준수는 같은 멤버들을 멤버들님이라고 말한다

 - 탑의 주량은 소주 7병이다

 - FT아일랜드 송승현은 7살 유치원사진부터 현재까지 똑같은 외모를 자랑하고 있다.

 - 시아준수는 애교로 소속사 사장님께 아이팟을 받은 적이 있다.

 - 외계인의 존재를 찾아해매던 타블로의 학창 시절 친구는 어느날 외계인을 보러가겠다며 사라져서 돌아오지 않았다

 - 빅뱅의 대성은 연습생 시절 길을 걷다가 소녀들에게서 가장 많이 받은 말이 "오빠!, 어 죄송해요 옆집 오빠인줄 알았어요"(누가 봐도 옆집오빠)

 - SS501 박정민은 라디오 국장님 무릎에 앉았다가 혼난적이 있다

 - 보아의 애견 파마를 이쁘다고 생각하는건 보아 뿐이다.

 - 슈퍼주니어 규현은 성시경 콘서트에 갔다가 아무도 자신을 알아봐주지 않았다며 라디오에서 자기 좀 알아봐 달라고 말했다.

 - FT아일랜드 이재진은 전교2등을했었던 엘리트였다.(자신이 좋아하는 여자애가 자신의 이상형은 공부잘하는 남자라고 밝혔고 그것에 버닝하여 공부를 했었다고)

 - CNblue의 이종현은 일본에서 팬에게 기습 백허그를 당한 이후로 뒤를 보면서 걷는다고 한다.(그러다가 많이 앞을 부딪힌다고)

 - 빅뱅의 G-Dragon의 옷 대부분은 별로 유명하지 않은 패션쇼들이 끝나고 나오는 옷들이라고 한다.(그래서 그렇게 입고 다니시는군)

 - CNblue의 이정신은 미남이시네요 촬영장에 놀러갔다가 키가 커서 조명스텝 도우미를 했다고 한다.(너도 연예인이야

- 이천희는 엄청난 개그맨들을 배출해낸 서울예대 개그클럽 출신이다. 달인코너의 류담이 개그클럽 동기.

 - 타블로는 학생 시절 자기가 북한의 스파이이며 고위층 자제라 집에 냉장고가 있다고 개드립쳤다.

 - 우결 PD는 FT아일랜드 송승현의 미친 외모와 막반시의 미친 예능감으로 정용화가 아닌 송승현을 생각해 보았으나 18살이라는 미친 나이에 꿈을접었다고 한다.

 - 빅뱅의 승리는 애교없는 막내로 유명하다고 한다. 멤버들에게 실질적으로 애교를 담당하는 사람은 탑이라고.

 - 려욱은 동해의 생일인 10월 15일에 10시 15분에 맞추어 밥을 차려주었다.

 - 샤이니의 온유는 연습생 시절, 아무도 없는 새벽에 사무소에 나와서 혼자서 연습실에서 노래 연습도 하고, 멋있게 피아노도 치고 하는 연습벌레였다고 한다. 그런데 이 이야기를 한 멤버는 온유가 아니었다.(겸손한 자슥)

 - 2009 WBC 한국이 일본에게 패배한 날, 카라갤이 털렸다. 일본 국가 대표팀 감독 이름이 하라.

 - 슈퍼주니어는 팬들이 해주는 이벤트 덕후로 3주년 행사때 "준비한거 있지?시간줄게 해봐!" 라고 팬들을 닥달했다. 하지만 팬들은 준비한 것이 없었다.

 - FT아일랜드 이홍기와 최종훈은 화려한 과거로, 안티팬들의 많은 떡밥이 되었었다.(이홍기 분당일진, 최종훈 강북일진)

 - 빅뱅의 승리는 소속사 측에서 다크서클 제거술을 몇 번이나 시도했지만 병원에서 모두 불치병이라 했다. 승리는 그날 좌절했고 탑은 미성년자인 승리 옆에서 혼자 소맥을 들이키며 그걸 네 이미지로 삼아라고 충고했다. 다크서클은 승리의 전유품이 되었다.(다크서클=이승현)

 - 산다라박과 박봄이 오빠라고 부를수 있는 나이의 남자아이돌은 이특과 희철,한경 뿐이다.

 - FT아일랜드 최민환은 스펀지에서 여장을했을때 사진작가님한테 어우 넌 어린애가 팔뚝이라는 말을 들었다(미친 팔뚝 근육)

 - FT아일랜드 최종훈은 전직 얼짱이였으며, 전국 여자얼짱들과의 화려한 연애 경험을 갖고 있다. 연상 연하 동갑 모두 가리지 않았다.

 - FT아일랜드 최종훈은 영어가 딸려 트위터를 겁냈다.

 - CNblue의 정용화는 일본에서 능숙하게 영어를 구사해 멤버들을 놀라게했다. 그러나, 외국인은 정작 알아듣지 못했다.

 - FT아일랜드 송승현은 아파트 놀이터에서 그네를 타고있었다. 여중생들은 그를 알아보지 못했으나, 그의 엄마는 알아보았다고 한다.

 - FT아일랜드 이재진은 엘리샤가 아프자 동물병원에 데려가서 펑펑 울었는데, 운 이유는 라면을 끓이다가 그냥 와서 였다고 한다. 

- CNblue 이정신은 원래 첼로를 했었다.(상상이 되지 않아)

 - 샤이니 민호는 게임도 축구게임 같은 류를 굉장히 좋아하지만(위닝 등...), 같이 해주는 멤버는 거의 없다.(다들 게임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예를 들자면, 그의 리더형은 한판만 하자고 부탁하는 민호의 부탁에 정말 딱 한판만 하고 방안으로 들어가버렸다고 한다.

 - 슈퍼주니어 규현의 쌍커풀은 사실 회사에서 시켜준 것이 아니라 버디버디 노래짱 콘테스트 은상을 타서 받은 백만원으로 시행한 시술이다.

 - 서현은 학생이면 공부를 해야한다고 생각하며 책가방에 교과서를 꼭꼭 넣고다니지만 정작 수업에들어가면 졸려서 잘때도 많다고하며(본인인증) 성적도 그리 좋은편은 아니라고 전해진다

 - FT아일랜드 최종훈은 한 연예뉴스 인터뷰에서 안티팬에게 하고 싶은 말은? 이라고 했을때 저 강북에서 좀 놀았어요 라고 답해. 안티팬들을 쫄게했다. 옆에서 이홍기는 아직도 연락해요라고 덧붙여줬다. 그 이후로 약 한달간 FTisland 안티카페 활동이 거의 정지 상태였다는 후문이 있다

 - 샤이니의 리다는 멤버들에게 매일 치이면서 산다.(꼭 한번씩 격어보는 반장 스타일. 애들 부탁 거절 못하고 쩔쩔맴)

 - 슈퍼주니어 예성은 빨간 머리로 염색을 한 후 혼날 것이 두려워 헬맷을 쓰고 등교했다. 선생이 빼라고 하자 머리가 커서 안 빠진다는 개드립을 쳐 전설로 남았다.

 - 정윤호는 임신설로 기사가 뜬적이 있다

 - FT아일랜드 이홍기는 아이는 어떻게 생겨요 라고 묻는 팬에게 남자와 여자가 육체적 사랑을 나누면 되 라고 답해주어 경악시켰다.

 - 2PM숙소에 바나나를 50개사오면 49.5개는 황찬성이먹는다

 - 외국에서 살다와서 네이티브수준의 영어실력을 가지고 있는 옥택연은 BGM을 BMG라고쓴다

 - FT아일랜드 이홍기의 동생 이자영은 정말 이홍기와 똑같이 닮았다.

 - FT아일랜드 최민환의 여동생은 아동복 광고 모델이다.(늘씬한 기럭지를 자랑하며, 한마디로 최민환의 작은 키는 절대적으로 야동의 후천적 영향이다.)

 - 예성은 려욱이 딸기로 너무 치사하게 굴어서 죽여 버리고 싶었던 적이 있다고 함.

 - 소시멤버들은 아직 까지 서로 방구를 안텄다... 말도 안돼....

 - 티파니랑 제시카는 3년 연속 첫눈을 같이 맞았다. 눈이 내려서 보니 옆에 제시카가 있어서 '아 또 ㅡㅡ' 라고 했다고 ... 그리고 같이 갈비닭(*닭갈비 아님 갈비닭임)을 먹으러 갔다고 함

 - 2AM 이창민은 학창시절 아람단에 들어갔으나 유니폼 사이즈가 없어서 본사까지 갔다고함

 - FT아일랜드 이홍기는 송혜교가 이상형이라고 해놓고서 원빈을 이길 자신이 없다고 했다.

 - CNblue의 이종현은 얼짱출신이였다. FT아일랜드 최종훈도 얼짱출신이였다. 차이점은 최종훈은 카사노바, 이종현은 게이

 - 앤디는 첫 뮤지컬때 형들 보면 웃음 나온다고 첫 한달간만 오지말라고 하고 형들은 알았다고 했다. 그리고 형들은 뮤지컬 끝날때까지 안왔다.

 - FT아일랜드 오원빈은 팬에게 오늘 그날이에요 라는 말에 팬은 기말고사였으나, 오원빈은 아, 그거 갈아줘야 하는날? 이라는 지나치게 친절한 답변을 해주었다.

 - CNblue의 정용화는 팬에게 오빠 사랑해요 라는 유타를 받고서 난 유부남이야 라는 정색 답장을 보냈다고 한다.

 - CNblue의 이종현은 이정신이 깍은 발톱이 실수로 음식에 들어갔고 자신이 그것을 먹은 것을 깨닫고 무서워했다. 이정신처럼 변할까봐(니가 쥐니)

 - FT아일랜드 최종훈은 아이폰을 잃어버린날 김희철과 술을 마시다가 김희철 폰을 초기화 시켰다

 - 승리는 소나기라는 뮤지컬을 하기 위해 처음으로 멤버들과 소설 "소나기"있다는 것을 알아냈고. 같이 읽어주었다. 자기 전 권지용이 잠자리에서 읽어준게 도움이 된다고 친구들에게 털어놓았다고(권지용은 역할별로 목소리를 바꿔가며 읽었단다. 그런데 남자둘이 밤에 뭐했길래 같이 있었지)

 - 신화는 심심하면 한 멤버를 타겟으로 정해놓고 왕따놀이를 한다

 - 탑은 태양을 제외한 멤버 전원과 키스신을 찍었다

 - 니콜은 전에 바이올린을 켰으나 지금은 그만둔지 오래됐다. 줄이 끊어졌기 때문이다.

 - 써니는 어머니와 통화할때 계속해서 톤이 높아진다. 끊을때쯤 되면 거의 초음파를 발사할 수준이라고.

 - FT아일랜드 최민환은 14살때 사랑하는 법을 몰라서 동갑내기 여친에게 차였다.

 - 평소에 로션조차 바르지 않는 쌩얼로 나다닌다는 원더걸스 선미는 태연 강인의 친한친구에 게스트 출연을 하게 되자 BB크림과 립밤을 얼굴에 장착했다고 한다.

 - 윤아와 효연은 압구정 갤러리아 앞 대로변을 자전거를 타고 질주한 적이 있다.

 - 효연은 생일 맞이 멤버들이 준비한 몰래카메라에 완전 속아 식식 거리다가 계속 깐죽거리는 수영에게 "수영아, 너 나랑 주먹 쥐고 싸울래?" 라고 윽박지른 적이 있다. 

- 빅뱅의 태양은 주먹으로 한이름 날렸던 사람이라고 한다. 그는 항상 앉아서 싸움상대를 만났다고 한다.(키가 작아서)

 - 슈퍼주니어 은혁 고등학교 시절 가출할 때마다 '나 XX에 있으니 데리러 오라' 는 내용의 글을 책상위에 올려두고 갔다고 한다. 그로부터 약 30분 후 아버지와 누나가 핫초코를 사들고 데리러 왔다고. 

- 샤이니 온유는 어렸을때 가출놀이를 했다. 가방에 먹을껄싸가지고 나가서 저녁때 들어오는건데. 이렇게하면 가출한 기분은 나면서 혼은안난다고말함.

 - FTIsland와 CNblue는 가끔 바퀴달린 엠프를 타고 논다고 한다.(실제로 보면 가관이라고)

 - 고등학교 재학시절 소녀시대 윤아가 작성했다는 한문프린트가 판매사이트에 천원으로 판매된 적이 있다.

 - 연습생 시절 서현은 같이 다니던 윤아에게 버스 카드 찍어준 것도 다 현금으로 10원단위까지 챙겨 받았다고 한다. 돈계산에는 철저해야 한다는 것이 부모님의 교육방침.

 - FT아일랜드의 애완견 엘리샤와대화를 할줄 아는 멤버는 송승현과 CNblue 강민혁뿐이라고 한다.

 - CNblue의 강민혁은 CNBlue 뮤비 촬영때 처음 도서관이라는 곳을 가봤다고 한다.

 - FT아일랜드 이홍기는 소속사의 앞선 예측으로 키 논란에 시달려야했다.

 - FT아일랜드 이재진은 여자친구를 사귀고 싶어 베이스를 시작했다.

 - FT아일랜드 최민환의 원래 꿈은 연기자였다.

 - 빅뱅의 원래 팀이름은 대폭발이였단다.

 - 강인은 술취하면 팬들한테 전화함.

 - 팀 명이 소녀시대라는 걸 처음 듣고 멤버들은 절망에 빠졌다. 제시카와 티파니는 이삭언니에게 달려가 언니.. 우리 이름 소녀시대래요!!!!!ㅠㅠ하고 하소연함

 - FT아일랜드 송승현은 멤버들이 싸울때 이간질의 대왕이다.

 - CNblue의 이종현은 항상 멤버 들 사이에서 중재를 보다가 많이 까인다.

 - FT아일랜드 오원빈은 아버님에게 기타로 배를 맞았으나, 기타가 부러진 전설이 있다.(복근빈)

- FT아일랜드 오원빈의 전직 담임선생님은 전국을 순회하며 오원빈을 바른 길로 인도한 매로 전국의 중고등학생을 긴장시킨다고 한다.

 - FT아일랜드 송승현 동생 송세현은 송승현보다잘생긴 미친 외모를 갖고 있다고 한다.

 - FTisland의 데뷔 초 키는 최민환을 제외하고 모두 180대였다.(현재 180의 멤버는 송승현뿐으로 송승현의 키는 182다.)

 - FT아일랜드 오원빈은 헤비락과 메탈락을 하고 싶었고, FTisland는 프리스타일락과 락발라드를 하고 싶어 서로 갈라졌다

 - 수영은 멤버들에게 자꾸 사인을 해달라고 하는 것이 미안해서 9명 사인을 할 때가 있다. 그 중에 제일 손에 안 익는 것이 제시카 사인 

- FT아일랜드는 데뷔 3년차 아이돌이며 총 7개의 앨범을냈지만 리더가 최종훈이라는 걸 아는 사람은 별로 없

 - 수영과 태연 윤아는 한 방을 쓰던 시절 바퀴벌레를 잡아서 태운 적이 있다.

 - 유리는 제시카에 대해 너는 따뜻한 얼음이다 라고 언급한 적이 있다.

 - 태양은 아침에 커피대신 대성을 문다고 한다. 그럼 대성이 잠에서 깨고 자신도 잠에서 깬다고.

 - 수영은 태연과 윤아와 한방을 쓰던 시절 남의 침대 위를 굴러다니다가 이에 앙심을 품은 태연이 침대 간격을 벌려 놓자 그 사이에 끼인 적이 있다.

 - CNblue 정용화와 이정신은 FT아일랜드 이홍기와 최종훈 못지 않게 화려한 과거를 갖고있다.

 - 소녀시대는 동방신기의 미로틱콘을 본 후에 와이어 타고 내려오는게 너무 멋있고 부러워서 숙소에 가서 의자 쌓아놓고 따라했다고 함

 - FT아일랜드 최민환은 School of Rock에서 무료 야동 사이트 발언이후 야동민환이라는 꼬리표가 달렸다.(그때 그의나이 낭창한 16살이였다.)

 - SS501의 규종은 일본 갔을 적 NEWS 및 많은 남아이돌의 앨범을 샀다. 어느 방송에서 보인 노트북 바탕화면은 미야비였다.

 - FT아일랜드 송승현은 마리끌레르문답 잡지에서 여가시간에 최민환과 야동을 본다고 답했다. 편집자는 (웃음)이라는 단어 하나만 썼을뿐, 막내 라인을 매몰시켰다.(그 당시 그들의 나이 17살)

 - CNblue의 최장신 이정신은 한번도 군화에서 내려온적이 없다.(군화는 약 굽이 5~6cm)

 - FT아일랜드 최민환은 마리끌레르 문답에서 팬들이 주는 사랑과 여친이 주는 사랑은 확연히 다르죠 라고 답해 그날 디시인사이드 FTisland는 마비상태에 이르렀다.

 - 승리는 숙소앞 사생팬들과 반모를 깐다고 한다.

 - SS501은 사생팬들에게 자신들 숙소 키를 맏긴적이 있다. 그러나 게이트맨을 풀지 못했다고.

- 서현은 과자 대신 콩을 볶아서 갖고 다니며 먹는다. 좋아하는 음식 청국장

 - 유리는 8명 멤버들 신발짝 16개의 운동화끈을 묶어놓고 도망간 적이 있다.

 - SS501의 허영생은 초딩 때 어머님의 장난스런 "너 내 아들 아닌데...누구니?" 드립에 충격을 먹어 가출을 했다.

 - 오후반의 닉쿤과 옥택연은 모델로, 황찬성은 연기자로 JYP에 들어왔다. 하지만 제왑은 그들에게 아크로바틱을 시켰다.

 - 투피엠이 무한도전 박명수의 기습공격 특집편에서 먹은 삼겹살은 60인분이다.

 - 빅뱅 탑이 노출을 하지 않는 이유는 조신한 남자라서 그렇다고.

 - FT아일랜드 송승현은 SM 길거리 캐스팅을 당했으나, 미국을 갔다오고 나서 밴드음악을 하기로 결심했다.

 - 데니안은 요즘 지하철을 타고다녀도 아무도 알아보지 못한다

 - 빅뱅 [하루하루] 노래제목이 원래는 [그럭저럭] 이었다고 함.

 - 박재범과 옥택연은 무대의상 입고 학교가서 기말고사를 봤다.

 - 승리는 스트롱베이비 무대가 끝나고 무대의상 그대로 오락실에서 펌프를했다

 - FT아일랜드 송승현은 평소 승리를 좋아해 쉬는 날 YG엔터테인먼트 앞에서 승리를 기다린적이 있다고 한다.

 - 이승기는 사인회 때 한 누나가 '누난 내 여자라니까'라고 적어달라고 말하자 '누나! 내 여자예요? 난 잘...'이라고 적었다. 그는 두려웠던 듯하다.

 - 사생이 무섭게 쫓아오자 겁먹은 한경이 가끔 고장나는 SM사무소 문을 미친듯이 두드리며 '살려추체요!!!!살려추체요!!!!!!!!!!!!!'

 - 이승기는 팬의 "알아서 써주세요"란 주문을 받고 정말로 싸인 밑에다 "알아서 써주세요"란 메시지를 남겨주었다.

 - 빅뱅 G-Dragon은 공민지와 말도 잘 섞지 못한다고 한다.(원조교제로 간주될까봐)

 - FT아일랜드 최종훈은 자신의 이상형을 탑이라고 밝혀 게이설이 거론되었다.

 - '원래 예쁜애들은 착해'라는 말에 티파니는 비웃으면서 제시카한테 '너...안예쁘구나ㅋㅋㅋㅋㅋ'드립을 한적이 있다.

 - 젝스키스는 알리바바와 40인의 도적 뮤지컬 복장 그대로 청와대에서 김대중 대통령 내외와 어린이들을 모시고 공연한 적이 있다.

- 연습생 시절 대성과 공민지는 가족할인을 받으며 다녔다고 한다.(출생의 비밀)

 - "형, 왜이렇게 다른 아이돌들은 우월한걸까?"라고 승리가 묻자 탑은 답했다. "네가 작은거야"

 - GOD 박준형은 청와대가서 노대통령께 what's up man을 했다

 - 지나가던 팬이 에픽하이 벤이 지나가길래 벤이라도 찍어야지! 하고 찍는데 갑자기 창문이 내려가더니 에픽하이가 자기를 찍었다고 함.

 - 슈퍼주니어 려욱이 이특에게 내려와 '형! 은혁이형이 미쳤어요! 숙소에 여자를 끌고 들어왔어요!' 아니 지금 시기가 무슨 시긴데! 멤버들은 단체로 윗 숙소에 쳐들어갔다. 정말 여자 구두가 놓여 있었다. 맘보들은 뒷목을 잡았다. 알고보니 은혁의 어머님이 격려차 방문. 려욱의 훼이크.

  - YG 그룹들은 멤버중 하나는 꼭 미투데이를 해야한다고 하는 규정이 있다고 한다.

 - 신정환이 포카치다가 도박으로 물의를 빚고 부산에서 방송쉬고 있을 때, 탁재훈이 포카칩 과자를 사다들고 가서 위로해준적이 있음

 - 빅뱅의 승리는 스트롱베이비 1위 소감에서 자신한테 너무나 고맙다고 밝혔었다.

 -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나온 '아이유 도망가' 플짤을 아이유 본인이 베티에서 봤다고 인증

 - 새 영화 ‘에반게리온: 파(破)’의 한국 공식 홍보대사를 제안 받은 ‘티아라’ 측은 원래 멤버 모두 ‘에바’ 피규어를 수집할 만큼 ‘에바’ 마니아라며 흔쾌히 수락했다.

 - 성시경은 이름 한 자 안 나오고 '모다' 로만 기사가 난 적이 있다

 - 신해철은 서태지가 하도 졸라대서 스키를 타러 갔다가 그 날 팔이 부러졌다. 그리고 의무실에 신해철이 누워있을 때, 서태지는 다른 사람들 사이에 섞여서 구경했다.

 - 타블로는 02년 월드컵 당시 우리나라가 승리하자 버스 위에까지 올라가서 방정맞게 세레모니를 하다가 떨어져서 일주일간 걷지를 못할 만큼 다쳤다. 그 장면은 고스란히 뉴스에 잡혔고 당시 영어교사일을 하고 있던 타블로는 교사 이미지 실추를 이유로 잘렸다

 - 분명 빅뱅은 댄스그룹이다. 그러나 탑이 춤을 추는건 레어오브 레어라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