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EUS EX MACHINA
My Review/TV

드림하이 흥미로운 장면 택연의 대미언 월터스 스턴트 흉내내기

by 회색갈랑 2011. 1. 5.

많은 아이돌들을 출연시키며 인기리에 방영되어 화제를 몰고있는 드림하이.
몇몇 연기력논란이 있긴하지만 그 만큼 인기를 끌고있는 드라마이지요.
뭐 드림하이에 대한 포스팅은 많은 분들이 하셨으니 개인적인 감상평은 쿨하게 패스~

다만 전 1화에서 재밌는 장면을 하나 발견해서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ㅎㅎ
저는 1화를 보면서 '아니저건?!'하면서 혼자 재밌네 하면서 넘어갔었는데 다시봐도 흥미로운 장면이라 여러분께 알려드리겠습니다.
뭐 별로 대단한 건 아니지만.ㅋ
보신분들은 아시다시피 1화에서 사채업자 안길강분에게 쫓기고 있는 수지를 구하기위해 택연이 등장하는 장면이 있습니다.
멋지게 등장하며 나랑놀자며 약올리면서 한바탕 추격전을 펼칩니다.



여기에서 택연은 몇몇 멋진 스턴트를 선보이며(위험한건 스턴트분이 하였겠지만 이 문제는 패스)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는데요.

수준높은 스턴트를 선보인 여러장면들

흥미진진한 액션과 BGM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며 한바탕 신나는 추격전이었습니다.
여기서 저는 몇몇 익숙한 장면들과 BGM이 절묘하게 들어맞으면서 한가지 매치되는 무언가가 생각났습니다. 
바로 한동안 유튜브에서 엄청난 화제를 일으켰던 스턴트의 본좌 Damien Walters님의 동영상을 말이죠.
인간이기를 거부한듯한 움직임과 수준이 다른 스턴트를 선보이며 세계초일류 스턴트맨의자리를 지키고 계신분인데 말이죠.
드림하이1화의 택연의 액션이 유튜브에 올라와있는 바로 이분의 동영상과 아주 비슷한 느낌을 받았다 이말입니다. 
BGM도 똑같은것을 쓰는게 이 동영상을 차용했다는 것을 바로 알수 있었습니다.



어떻습니까?비슷하죠?ㅎ
드라마의 장면보다 훨씬 고난이도의 스턴트를 선보이는데 계속봐도 아주 그냥 입이 다물어지질 않습니다.
저도 물론 이 동영상을 보지 못했었더라면 그 장면을 아 그런가보다하고 그냥 넘어갔었겠지요.
뜻밖에 이런 장면을 발견할 줄이야.ㅋ
아무튼 요새 드림하이 기대하면서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하루빨리 리얼대세 아이유양의 비중이 늘어나길 기대하면서 말이죠.
이상 혼자서 흥미로운 장면을 발견하여 혼자서 재밌어하던 회색의갈랑이었습니다.


* 이분의 동영상을 더 보고싶으신 분들은 유튜브에 Damien Walters라고 치시면 더 많은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